2011년 7월 18일 월요일

TV 업체들은 기존 온라인 동영상 정도로 신경 안 쓴다고 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e7M-5Lr73mQ/:

편집자 참고 : 다음 손님 게시물이 Ashkan Karbasfrooshan,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WatchMojo .

케이블의 증가 및 확산이 파이들의 점유율은 감소하더라도 더 큰 기업들과 네트워크를두고, 텔레비전에 대한 전체 파이를 증가했다.

네트워크 - 투 - 케이블 근무 시간이 진화하는 동안, 텔레비전 - 투 - 웹 전환 혁명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V의 전통적인 미디어 기업 (TMCs)은 웹 그들의 자산에 도달하고 잠재적인 수익을 추가하고 소동이 가라앉으면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또 유통 매장 것을 내기하고 있습니다.

그 전략에서 지불 여부 것은두고 봐야 알겠죠. 결국, 웹은 음악 사업에게보다 효율적인 하나를 만들었지만, 업계는 스랭크 수익과 이익의 관점 인치 어떤 경우에는 동안 TMCs는 - - 웹을 위해 만든 프로그램 (필자는 "프리미엄 콘텐츠"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항상 다시 gravitated 필요로 설레기도 만들었위한 - TV와 연극 콘텐츠 (나는 '슈퍼 프리미엄 콘텐츠 "라고 부릅니다) .

예를 들어, 비아 콤은 부통령의 VBS.tv의 투자 2007 년 다시 , 그러나 이후 그들은 MGM과 리온 스 게이트와 함께 EPIX 공동 투자했습니다. 자체 5천8백만달러에 대한 나머지를 구입하는 옵션 42%에 대한 브레이크 미디어 21,400,000달러를 투자 리온 스 게이트. boosters 말대로 온라인 동영상으로 놀라운 있었다면, 이미 옵션을 행사했다 리온 스 게이트가 아닌가요? 브레이크 미디어 사실은 꽤 잘 수행하고 남성의 온라인 비디오 카테고리에 자체에 대한 좋은 틈새 시장을 남겨주하지만 TMCs 들어, 숫자는 무형 아르 있습니다.

웹의 구조를 이해 신생에 대한 비디오 콘텐츠 기회

실제로, 프리미엄 콘텐츠의 대부분은 새로운 미디어 신생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만든 실수는 인터넷의 최고, 깎아지른듯한 광기와 부서진 자존심과 낭비 수백만을 일으킬 수있다 무언가 Traditonal 미디어 회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4천만달러을 통해 불에 및 VCS (Rho 벤처 캐피탈과 콜롬비아)와 TMCs (허스트 텔레비전과 타임워너) 모두에 의해 지원되었다. 콘텐츠 사업을 온라인으로 구축 달러 25 50M를 높이면 나쁜 전략 의하여 너희가 해제가 최악의 상황을 "실행"이 높아집니다.입니다

이 획기적인 변화가 일부 신생 기업을위한 기회를 제시하면서 사실, 누구나 TMCs '꺼리는 놀랐습니다 어느 망상이나 솔직하지 않은중인 프리미엄 콘텐츠에 집중할 수 : 실험 TMCs 위해 절대적으로 제로 경제적 인센티브 또는 근거가 혼자 보자 프리미엄 콘텐츠에 많은 투자를. 틀림없이, 이것은 최선의 혁신의 딜레마이지만, 체이스 동전 온라인으로 자신의 오프라인 프로그래밍을 집어 망설에 대한 TMCs 질문을 하나, 그건 그들이 가지고 만든위한 - 웹 프로그래밍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 실제로 궁금해하는 또 다른의 제로 기존의 프랜차이즈 및 견인. 왜 귀찮게?

그들, 남자를 장려하는 방법

기업의 모든 자금을받은 또는 프리미엄 콘텐츠에 투자 단 몇 출구가 있었 :

  • LX.tv는 NBC 유니버설 인수 지금은 뉴욕과 LA에서 택시 및 지방 계열사에 대한 자신의 컨텐츠 제작 팔 역할을했다;
  • Wallstrip는 CBS의 구입과 본질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당신을 마음 CBS는 TheStreet은 (아무 사업 구매 Wallstrip을 것이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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