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4일 일요일

년 MS의 온라인 사업 : 25 억 달러 이상 ... 로스트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5wC8kZwVBP4/:

Microsoft는 일년 중 하나를 지옥했다. 그들의 최고의 적이는 사실, 수익 관점에서 . 그들은 애플이 아니야 ,하지만 누구입니까? 주로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무엇을 위해 매출 약 70,000,000,000달러이 놀랍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는 크게 벌어진, 피 묻은 상처 :하지만 큰 숫자는 한 가지를 마스크로 진행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읽기 보도 자료 들은 수입에, 당신은 모든 부문의 환상적 생각. "온라인 서비스 부문 매출은 4 분기 17 %에서 주로 검색 매출 증가에 의해 주도 년 내내 15 %를, 성장했다."큰 성장! 신난다!

잠깐 만요 ...

어떻게 마이크로 소프트가 다시 한번 편리하게 탈락하면 분할이 얼마나 수익성이의 이야기입니다. 그것이 수익 아니라 때문입니다. 이런 아이는 그것이 가장 수익성이되지 않습니다. 사업부는 분기 7억2천8백만달러을 놓쳤습니다. 단 4,000,000달러 안에 손실 기록 732,000,000달러의 수줍음 - 놀라운, 그 사람들이 지금까지 보고된 것 중 두 번째로 최악의 손실의 4 분기 2009 .

후에 나는 지난 분기 손실을 지적 , apologists은 "그들은 단지 시간이 더 필요하면"인수에 뛰어 신속하게되었습니다. 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들은 잘못된 길로 이동 계속합니다. 지난 분기의 손실이 7억2천6백만달러했다. 그들은 어떻게든 2백만달러이 지난 분기에 잃었습니다.

더 미쳤이 MS가 온라인 서비스 부문 전반적인 손실을보고 있다고 22 분기 연속입니다. 2005 년부터 보고된 이익을이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손실의 22번째 연속 분기가. 수입은 증가하고 있지만, 손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립마다 달러 2 달러 이상의 지출 잘있어.

그리고 모두의 가장 큰 숫자가있다. 올해 들어, 온라인 서비스 부문 2,557,000,000달러을 놓쳤습니다.

예, 마이크로 소프트는 다른 격렬하게 수익성이 기업에 이러한 손실의 덕분에 여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 그들은 그들의 온라인 전략을 다시 시작합니까?

그들이 수입하고보다 더 많은 지출은 이제 점점 더 수익성있는 엔터테인먼트와 디바이스 부문과 과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온라인 서비스는 이제 거의 6 년 연속 돈을 잃고있다. 그리고 이것은 아직 최악의 해였습니다. 상황이 더 나은, 더 악화되지지고 있습니다.

윈도우, 비지니스 (오피스), 그리고 서버는 기본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여전히 온라인 서비스가보고있다는지면을 통해 근처에 접근하지 않음) 온라인 서비스를 subsidizing 있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와 서버가 잘 성장과 강한 년 있었을 때, 윈도우 사업은 실제로 작년부터 스랭크. 다른 기업도 수축하기 시작하면 어떻게됩니까? 온라인지면 정당화를 계속 할 수 있을까요?

그 부분을 들어, Microsoft는 주로 야후 계약에 손실을 원망 :

OSD 운영 손실이 증가 매출에 의해 부분적으로 상쇄, 인해 높은 운영 비용 증가. 수익 비용은 야후 검색 계약 증가 트래픽 획득 비용과 관련된 비용에 의해 주도 641,000,000달러 자랐습니다. 일반 및 행정 비용 1억5천7백만달러 또는 야후 상업 계약의 개시와 관련된 사전 년 전환 비용에 주로 인해 60 % 감소. 연구 및 개발로 인해 증가 headcount 관련 비용을 117,000,000달러 또는 11 % 증가.

MS는 올해 60 %로 일반 및 행정 비용을 줄일 수있게되었고, 아직 그 어느 때보 다도 손실 : 다른 미친 합계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다음 분기는 볼 수 재미있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