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일 월요일

다른 Airbnb 피해자가 그의 이야기를 "마약 파이프가 사방에 있었습니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_qg5oW7nCMA/:

이야기 그녀했습니다 Airbnb 사용자에 대한 펼쳐로 지난 주 우리는 경악했습니다 홈 약탈 한 달 전에.

이외 사이드쇼 우리의 이야기로 끌고 점점 그것은 어제 빠졌다는 것 같았다. 회사는 피해자를 보상하고 그녀가 여전히 노숙자와 시련 후에 흥분 상태입니다 얼마나 놀랐에 대한 기록 그녀의 블로그 게시물 서로를 피하기 위해 뒤로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또 다른 피해자가 앞으로왔다.

트로이 데이턴 먼저 자신의 오클랜드 홈이 회사에 대한 우리의 게시물 중 하나에 댓글에서 도난 ID와 마약 중독자에 의해 살고 있었 방법에 대해 썼습니다. 난 트로이 연락을 우리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오늘은 전화로 말했다. 그의 상황은 EJ의 매우 유사합니다.

여기 트로이의 원래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유사한 무언가가 약 2 개월 전 일이 내게 일어난 거예요.

도난 귀중품 이외에, 도둑 / 중독자 내 임대 가정에 이상한 피해 수천 달러를했고 그것이 마약 파이프와 산란 떠났다. 그들도, 신원 도둑되었으며 모든 개인 정보에 대한 천지가되었다. 내 자신의 추가 조사는 사람들이 도둑이되지 않은 증거를 알려준뿐만 아니라 위험했다. 나도 내 자신의 안전을위한 두려워 및 일부 시간을 내 집에있을 수 없군요.

나는 AirBnB에서 사람들의 우연한 통신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나에게 그들은 한에 행복한 고객 만들기 위해 그들에게 여러 기회를 준하지만 팀 사이에 그들이되었습니다 오해 후이 제안을 철회. 나는 완전히 혼동, 두려움에 시달리는하고, 화가 동안 때로는 일, 사람의 심리없이는 갔다. 거의 누구도 상상할 수있는 가장 말도 안되는 고객 서비스 위기했다. 하지만 한 찍찍 바퀴 오전, 우리는 결국은 일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쾌적한 해결책을 발견했습니다.

모두가 내 자리를 빌려과 airbnb에서 다른 사람의 가정에 체재 이후이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배운거야 : 당신의 가정을 임대하는 경우, AIrbnb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얼마나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건 그들의 잘못이 아니지만,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보호하고 사람들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해야 경시 얼마나 그들이 플레이되는 그들의 잘못이있다. 하루의 끝에 당신은 낯선 사람에게 임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ID이고, 전화 번호들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거기에 확인해야합니다. AirBnb에 대한 믿을만한 평가가 없다면 제가 사회 네트워킹 링크드인, FB 같은 사이트 또는 couchsurfing에 대한 링크를 요청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임대에 동의하기 전에 전화로 그들과 함께 채팅 것입니다. 난 이런 짓을했다, 우리집을 망친 그 사람들은 안으로 만들 수 없었을 게다

또한 직감과 함께 할 것입니다. 내 직감은 무언가가 내 자리를 빌린 사람 아니었나지만, 그 직감을 처리하는 방법을 몰랐다고하고 내가 싫었을 말했으 airbnb가 날 또는 취급을했을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그들이 예약 후 그들도있어.

여기 Airb'nb 다른 수익원으로 이것을 바꿀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근본적으로 전대 때문에 대부분의 임대 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어 비엔비 그것이 내가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이래요 주요 도난 및 손상이 같은 희귀있다면, 그들은 임차인에 추가 비용에 대한 판매 수있는 그들의 고객에 대한 맞춤형 좋은 보험을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호텔과 같은 임대 단기가되면서 또한,보다 일반적인 다른 웹사이트들은 아마도 보험 및 배경 수표는 큰 도움이 될 그들의 매우 높은 비용을 정당화하기 위해 더 많은 가치를 필요하게 될 겁니다 Airbnb으로 이동. 물론, 제가 보험 회사 있었다면, 나는 두 번 ID의 배경 수표는 사람들이 체크인을 위해 실제로 있는지 확인하는 체크인 사람을 확인 임대되는 부동산의 소유자를 필요로 줄

하루가 끝날 때, 나는 AirBnb이 선의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빠른 성장과 관리 및 통신 시스템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F로 환산하지 않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