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일 월요일

디트로이트 메이커 페르이 좀 대단 했어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Jxv6zkAMeDo/Detroit-Maker-Faire-Was-Kinda-Awesome:
저는 올해 디트로이트 메이커 페르로 이동 기회를 갖기를 기대했다. 나는 항상 그런 참석 싶었던,하지만 별이 정렬하지 마십시오. 내가 가장 멋진 polyhedral 주사위를 포함한 이상한 물체를 만드는 DIY 3D 프린터로 가득 전체 텐트를 보았다. Utilikilts은 멜빵과 장소에서 개최! 잡화! 누비 이불의 재료! Blacksmithing! 책! 컵케익 자동차! Gomp! 맥주! 원격 제어 거북! 거대한 건초 베일러! 수많은 이상한 페달은 운동의 형태, 그리고 스타워즈 의상의 전체 수비대를 구동 ... 게다가, 당신은 주차장에서 거대한 강철 드래곤 송풍 fireballs을 목격하는 기회를 자주 아니에요. 내가 내년을 기다릴 수없는 감동적인 광기의 취향이 일을하고 더보고 싶으면 사진의 거대한 컬렉션을 공유 ... 지금 그리고 사이 내가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프로젝트를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