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일 월요일

YouTube의 작성자 각본 : 귀하의 가이드 인터넷 명예를 달성하기 *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tUuPSxR-toI/:

유튜브 스타로 (또는 쇼) 자신을 설정하는 것을 원칙으로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 원하십니까? YouTube에 도움을 찾고 있습니다 - 동영상 포털 컨텐츠 생산자가 플랫폼에 접근해야하고 어떤 사람들이 활용할 수있는 기능을 어떻게 구상 포괄적인 가이드를 발표했다. : 70 페이지 가이드 어울리는 제목이 창조주의 각본을 .

새 문서가되었습니다 논의 로스 앤젤레스에서 VidCon 컨퍼런스에서 오늘, 그리고 생성자 (YouTube의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YouTube의 광범위한 목표의 일환이다 최근 인수 새로운 네트웍스 다음이 작전의 원동력입니다.)

이것이 유용한 가이드되어야하는 동안 물론, 유튜브 그렇게 명확히하기 위해 빠른이며, 보장의 아무것도 없다. 귀하의 콘텐츠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동영상의 처음 다섯 초 최적화, 어떤 좋지 않다면 - 그것은 정말로 단지 잘 생각 아웃 우수 사례 집합의. : 첫 번째 페이지에서

창조주 각본 규칙 이상의 전망을 보장 '트릭'의 컬렉션되지 않습니다. 대신 우수 사례, 효과적인 광고 문안 작성을위한 도움말 및 YouTube에 건물 관객과 참여에 대한 제안 전략을 제공합니다. "

문서는 오랫동안 커다란 7​​0 페이지에있다지만 생각처럼 어려운되지 않습니다. YouTube는 세 부분으로 그 miniguides 각 깨진있다 : 프로그래밍 및 제작, 출판 및 최적화, 커뮤니티 및 사회 미디어. 그리고 섹션의 각 팁은 (쉬운 사람은 더 어려워 사람 하루 이상 5 분), 어떤 통계 끝 영향되며, 어느 정도의 구현이 얼마나 걸릴의 한 눈에 개요를 제공합니다 효과 콘텐츠 제작자가 기대됩니다.

항목 중 일부는 테크 크 런치의 독자들에게 분명한 것입니다 (페이스 북과 트위터를 많이 사용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이미 거기에 다 알게 될 것 같지는 않아요. 비디오 메타 데이터가 검색 결과 순위에 영향을 수있는 방법을 구상 섹션은 특히 유용합니다 - 그리고 당신이 비디오를 업로드 때마다을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끝에 점검표가 있습니다.

작은 이미지 최적화에 헌신 전체 섹션이있을 때, 사이트에 호기심 인기 전략 것으로 보인다 귀하의 썸네일 사진, 같은 여성의 유방 사이의 골짜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거기에 아무것도 없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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