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6일 화요일

당신은 제품 이유 구글의 본명 정책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bftrZDdodyQ/Googles-Real-Name-Policy-Why-You-Are-the-Product:
'고객이 누구라고 고객이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 도달하는 Google 애드 워즈를 사용하여 세계 최대의 글로벌 기업의 많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 기업에서 100 만 개 이상의 광고주가 있습니다? bs0d3는 "구글은 자신들의 투자를 알려줍니다 씁니다. ' 사이트 사용자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무료가 아니예요. 당신이 판매되고있는 제품을한다는거야. ThomasMonopoly 지적, '난 그들의 제품에 책임을 느낀다 어떤 회사의 자각입니다. 그리고 난 이해할 수 없다면 그들이 고객에게 책임이 있다고, 광고주, 나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기업"내 정체성을 지시된 또는 시리아의 세계 무대에서 목소리를 부여 사람 선택 필요 없어.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