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6일 화요일

마이크로 소프트의 표면 차고 : 크로스 부서 개발팀, 피자와 맥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dWezQvlRNk0/:
dots1

누군가 예상 하듯이 시애틀에서 유일 테크 크 런치 작가 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거의 많이 Microsoft에 나가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이 큰 호수의 반대편에 거기서 얻는 게 일반적으로 트래픽을 많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내가 비공식 일종의 가입을, 최근에했던 것처럼 초대받을 때 표면 회의 개발자를위한 '클럽을, 그것도 거절 하긴 힘들지 않습니다. 무료 피자의 약속이 내 열정과 상관 없었다. 나는 표면을 좋아.

그래서 그들은 아이디어, 비교 새로운 프로젝트를 spitballed 내가 지켜으로 새로운 기능을 개발로 전 마이크로 소프트 주위의 개발자 그룹에 가입해야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장치의 신비에 내가 시작하거나 내 세계 지배를 계획에 관한 비밀을 맹세하지만, 몇 가지 새로운 멋진 표면 애플 리케이션을보고 새로운 기능의 발전에 기여할 수 없어 않았다. 또한, 그들은 알래스카 앰버했다.

난 6 주위 마이크로 소프트 캠퍼스 (그 중 하나, 어쨌든)에 도착, 그리고 내가 캡처와 회의실 십여 명의 사람 정도에 실시했던 짧은 시간 (기업 구조를 탐색하는 것이 내 강력한 전공이 아니라)에 대한 fruitlessly 방황 후 주간 회의처럼 테이블 주위를 못하였 느니라했다. 몇 가지 소개하면,이 비밀 사회의 목적은 설명했다.

그것은 어떤 사람이 정말 막 표면 작업을 사랑한다고 밝혀. 너무 그래서 그들은 근무 시간 동안 충분히 얻을 수 없다! 그래서이 반복 이벤트가 그것을 인정한되는 여분의 시간 가치 게임, 윈도우, Kinect, 마케팅, 마이크로 소프트의 생활의 실제 단면적에서 온 사람이 있었다 만들기 위해, 피자와 다과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나는 다음 그룹의 사람들이 자신에 대부분 자신의 여가 시간에 개발했던 몇 가지의 짧은 투어를 받았다. 간단하지만 다양한 팸플릿을 프레 젠 테이션 애플 리케이션, paperless 커피 테이블의 일종은 표면의 비극 상업 전용 가능한 통화 :

그러나 개발자는 자신의 팬 같은 'shmups, "당신의 배송을 제어하는​​ 실제 토큰을 사용하여 초보지만 유망 범인을 함께 넣어했다. 우리는 인형, 주문 및 kobolds 갖춘, 던전 및 표면에 대한 드레곤스​​ 게임을 보러 갔을때 다시 시간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래에이 문서의 상단에 볼 수 있듯이,이 게임은 조금 더 빨랐습니다.

점들은 다양한 위치에서 쏘아하고 그들을 탐색하여 일이다. 당신은 당신의 배를 이동이 촬영하려는 그것을 가리킨 다음 등등. 연주도 실제 항목을 갖는 것은 때때로 터치 스크린 게임을 그렇게 만족스럽지 만드는 tactility의 부족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표면과 Kinect : 마지막 두 개의 혁신적인 Microsoft 제품의 흥미로운 융합되었다. 이것은 언젠가는 터치 패널 오늘 내장되어 깊이 감지 카메라가 수직으로 표면 2.0이었고 주식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상상할 수있는 거실의 아이들 TV, 실행하기위한 것입니다 "아침 브리핑"애플 리케이션의 일종이다 Kinect :

당신은 항상 등등, 제스처와 함께 그들을 통제, 자신의 컴퓨터 이야기 미래에 설정된 영화에서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그런 일을 소규모의 시도이다. 당신이 거리가되면, 그것은 날씨와 같은 큰 단위 정보, 예정된 약속, 등등을 표시합니다. 당신은 "메일"라고 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전환거야, 또는 "캘린더 수요일"하고 그로 전환됩니다. 터치 스크린 모드로 Kinect와 스위치 그리고 당신이 접근, 그것은 감​​각 당신의 근접을 어디 t 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