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6일 화요일

왜 내 동료 물리학들은 모든 (그리고 그들이 틀렸다 이유를) 알 것 같아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FOrU2ar3toY/why-my-fellow-physicists-think-they-know-everything-and-why-theyre-wrong.ars:

미국이 긴 노동절 주말에, 우리는 다양한 ARS의에서 당신에게 의견 조각 세트오고 작가 - 우리는 당신이 코멘트에서 대화에 참여해야 싶네요.

제가 ARS Technica 내 시간 서면으로 배운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내가 아는 얼마나입니다. 기사 내 등에 카탈로그 봐, 그리고 당신은 나의 기사의 대부분은 양자 역학과 광학의 조합 것을 통지합니다. 우주론, 재료 과학 및 기후학의 고민하는 지역으로 모든 이제 다시 I 벤처. 더욱 드물게, 나는 야생으로 떨어져 머리가 없어요, 의학이나 생물학에 대해 뭔가를 써주세요.

그들이 기반으로하는 논문이 명확하게 작성하는 경우 난 단지도 이런 기사를 쓰고, 나는 완전히 연구를 망가하지 않은 것으로 합리적으로 특정되고 싶어요. 자신이 intertubes 내렸어요있을 해주면 그러나, 당신은 물리학 및 엔지니어는 자신이 지금까지 자신의 전문 분야 이외 주제에 expounding 같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자주 그들을 카운터에 모든 인수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어려운 너무 심하게 잘못입니다.

이들은 기발한 똑똑한 사람들이다 때문에 그것이 매우 실망 찾으십시오. 그래서 우리 물리학 자와 함께 잘못되면?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