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6일 월요일

이것은 승리가 흔드는 판, 느낌이란 무엇인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z27jBQqurn8/:
photo

"뭐?. '우리는 그것이 혼란 만든'사라가 침착하게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건물을 일어 났는데 열심히 소리를 질렀어. "

비명이 끝난 후, 이스라엘 기반 흔드는는 테크 크 런치 (TechCrunch)가 그들에게 시간을 (그들이 무대에서 모두 13 창립자을 가지고있다면 물어) 사서 계획을 고안하고 계획 역화 발생, 샌프란 시스코 SF 2011 리허설을 혼란에 대한 남자 계획을 굽기 버렸어 (우리는 "예"라고 말했다.).

에릭은 그들의가 "내가 들어본 것 중에 가장 지루한 프레 젠 테이션을"중 하나가됐다고 말하는 그의 열렬한 탄원을 소화를 통해 생활 후, "흔드는에 같이 데려가 줘, 날 그냥 술집에서 오전 기분! 대신 25 추가 기능 목록 중 하나만 좋은 경험을주고 "팀은 무대 폐기되기 전에 자신의 프레 젠 테이션을 연습 잠못드는 밤을 보냈다.

"이야기의 나머지는 잘 문서화 "Yonatan는 붉은 마음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음악, 우리가 무대에서 간 마찬가지 얼어 컴퓨터 표시줄에서 흔드는 춤 내부 참여 이스라엘 팀은 말한다 관객, 물론 마이크의 - 감각의 전체 -. 발표 "

그것으로 후 파티 참석에 대한 궁금 그것 대신에 없다 수상자 , 흔드는 팀은 (위의 사진) 자신의 호텔방에 추락했습니다.

Yonatan을 말합니다, "그림에 그 사람이 분명 앤디, 금융 우리의 머리는 ... 그는 우리 회사의 모든 달러를 다시 들고 하나이다 - 그가 그대로 침대에 가서 때까지 그는 종이 수표의 가자 없습니다."

아, 엉망의 예, 그리고 음향

[XX] [XX] [XX]

네.
아, 난 어떻게 수준 밖에 몰라요. 놀라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