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6일 월요일

무라타는 손으로 소파 감자를 가지고 원격 제어 꼬임을하고자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9/25/murata-wants-to-take-couch-potatoes-by-the-hand-and-do-the-remot/:
우리는 본 적이 무라타의 마케팅 미래를하고 그것도 풍만 검사기, 또는 90 년대 헬렌 헌트 영화를 포함됩니다. 일본의 가전 메이커는 유연용으로 만들어진의 센서 장치 는 꼬임과 소리 원격 제어 텔레비전에 방법을 구부리겠습니다. 잎 그립 원격 컨트롤러라고 불리는, 프로토 타입의 UI 디자인은 특별한 pyroelectric 효과없는 사용하게 압전 채널 볼륨 컨트롤을위한 절곡, 비디오 입력을 교환하기 위해 신속하게 왜곡을 변경하고 ON / OFF 전원 집합을 위해 신속한 굽힘에 왜곡 변환 필름 . 당신의 남자가 동굴에서 -이 회사는 또한 그것을 충전하는 기능을 제공, 태양광 전지와 비 리모콘을 (우리는 금후 "트위스터"로 참조되는 겁니다) 복이야? 별도의 계획에 단점을 보완하기는 샘플 출하는 내년 봄에 언제 배달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장에이 제품을 시키기에 앞서, 우리는 스포츠 유발 분노 방지 모드의 포함을 제안해도 될까요?

무라타는 손으로 소파 감자를하고 원격 제어 트위스트가 뭐죠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25일 동부 서머 타임 16시 16분 0초, 일요일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테크 크 런치 | 출처 무라타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