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노트북 도둑을 잡으려고하는 방법?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kOG1PUtK6TE/how-to-catch-a-laptop-thief:
처음 제출자 otaku244 시애틀에 근무하면서 "내가 이번 주에 밴쿠버에서 하루를 보냈다 작성 받아들였습니다. 전 지역을 즐길 있지만, 일부 밴쿠버 시민은 내 맥북 프로를 즐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다시에서 이미 살 때까지 불행히도, 난이 발견되지 않았 내 시애틀 호텔입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꽤 나는 발레호 시경에 IP 주소를 제공했습니다. 다행히 내가 LogMeIn 그 기계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체 경험 분개,하지만 그들은 법률이 전적 실제에 영장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라고 주소는 IP에 묶여. 은색 총알이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의 사진을 찍을하는 것처럼 소리. 문제가되고, 어떻게 나에게 그의 사진을 찍을 수 스크립트와 SMTP를 실행할 수있는 사람을 설득 할 ?이받을 성공적으로 대단하다면 그 사람의 사진을 게시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