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특징 : iConstitution 방법 앱스토어에서 세계에 사용자의 자유를 보호하기 위해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eW98nRMqOEc/the-iconstitution-how-to-protect-user-freedom-in-an-app-store-world.ars:

iPad는 초 2010 년에 발표되었을 때, 그것은 주류 언론에서 거의 보편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기술 블로그에서 응답이 더 혼합했다. 보잉 보잉의 코리 닥터 로우가 보이지 않네요 장치 "는 CD - ROM의 재림 느낌 '혁명.'"라고 프린스턴 컴퓨터 과학자 에드 Felten은 비교 디즈니랜드 iPad합니다. "나는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고자"고 당시 썼습니다 "하지만 난 거기 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보잘것없는 기자는 iPad의 잠금 다운 아키텍처라고 말했다 . "안전 가위를 사용하는 느낌" 그리고, 그 칭찬되지 않았습니다.

무엇이 우리의 분노가 tablet 컴퓨터에 아이폰의 잠금 다운 앱스토어에서 모델의 확장했다 받았다. 옥내 다운 애플 리케이션 상점은 작은, underpowered 모바일 장치에 대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각하지만, 전체 크기의 컴퓨팅 장치의 소유자는 그들이 원하는 건 뭐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위해 자유를 받을만 했어요. iPad는 우리가 애플의 응용 프로그램 검토 과정을 통해 그것을 만드는 애플 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제한 저리 자유를했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