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이상한 과학은 휴대폰을 소독 시작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sgE91jntuwY/weird-science-starts-disinfecting-its-phone.ars:

그냥 무슨 구멍이 같이 말하고있다 : 혹시 어제는, 그것을 놓친 글로벌 손씻기 일 ., 어떤 홈 사무실을 떠나는 샤워를함으로써 기념 이상한 과학에 간다 이 중요한 하루의 인식에서, 위생 및 열대 의학의 런던 학교는 지역 주민의 위생 조사 좀 했어요, 일부 불안 결과를 내놓았다. 응답자의 95 %가 가능한 그들의 손을 씻은 (그들은하지만, 그렇게 말할 줄, 않을 그들과 다른 5% 뭐야?). 말했다 그러나 증거는 둘 중 일부가 거짓말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휴대폰의 16 %가 될 발견된 이후 그들은 매우 효과적 와셔되지 않은 직감 세균으로 오염 . 그 즈음 및 TM 그것을 넣어이나, "영국 여섯 휴대폰에 하나가 배설물 박테리아 오염입니다." 행복, 행복 뉴스.

전화는 어머니가 사랑할 수 : 이상한 과학 직원이 격변과 마지막 이야기를 맞이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제대로 준비하는 수 없다는 사실을 수 있습니다. "감정은 목표 달성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방법으로 변조된있다"이라는 논문의 저자 노트 "뒷모습의 아기가 더 매력적 가입 언제, 경험 감정에 Nonconscious 목표 추구의 효과." 여성은 어머니의 생각과 함께 준비하는, 그리고 일반적으로 총으로 평가되었다 이미지에 노출되었습니다. 저자는 그것을 넣어 같이 어린이 또는 관련된 그 사진은, "목표 - 관련 자극 (예, 콧물 코와 아기의 사진)"에있는 참가자의 위치에 의해 검토되었다 효과 프라이밍 후 적은 구역질로 평가 -했다 월경주기. 결과는 이러한 종류의 전형적인 경고, 하나의 대학 undergrads의 작은 연구 그룹은, 여기에 적용됩니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