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일 월요일

일정 페이스 북은 없습니다 ...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7g5fDl4W6vM/:
article_graphics_28

편집자 참고 사항 : 페이스 북의 일정은 시작에 불과하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 게시물, 짐 Pitkow애드리안 Aoun는 그들이 모든 것에 적용하면 타임 라인의 모습을 수있는 것을 밖으로 스케치. Auon는 스텔스 시작의 CEO이다 Wavii 아래에 설명된 문제의 하위 집합에 대한 노력, 그리고 Pitkow은 고문이다.

지난 주 페이스 북은 역사를 만들 었어. 년 동안의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후, 페이스 북 디자이너로 설정되어 니콜라스 펠튼 그것은 다음 단계로 데이터를 가지고 그것을 시각화로했다 - 그리고 타임 라인이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은 어떻게 세계의 나머지 부분에 무슨 일이, 그리고뿐만 아니라 내 친구 ... 왜 페이스 북은 그 일정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잠시 후에 대답 하겠지만, 먼저, 왜 더 중요합니까? 이 문서를 읽고있는 같은 이유로, 사람, 정보 사회 시사, 현지 국가의 다양한 스펙트럼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 드리고, 세계와 우리 모두가 중요한 새로운 이야기를 놓치 다니 슬퍼요. 우리가 어느 때보 다도 더 많은 정보를 처리할 의무가 기분이 너무 쉽게 접근 정보. 페이스 북은 우리의 친구에 대한 정보를 얻을 방법을 개척이지만, 불행히도, 세계의 뉴스의 나머지를위한 도구가 아직 잡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이미 모르는 아무 말도 안 할거야. 억 달러 질문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무엇입니까? 우리는 정보를 소비 오늘이에 대한 태세를 믿고 대변동 - 기술이 우리의 행동을 일치하도록 진화이다. 어떻게 이러한 변화가 발생할 것인가?

정보 과부하를 진압

한번 재미있는 헤드 라인과 기사를 하루가 여러 온라인 뉴스 소스의 하루 종일 반복 검사 (페이 스북 피드, 짹짹, RSS 피드, 온라인 신문, 블로그)에 전달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신문을 스캔하는 간단한 운동을 무엇입니까. 그리고 많은 경우에, 다른 소식통은 단지 오해의 소지가있는 옵션의 명백한 풍부하고, 다시 반복 같은 이야기를 반복합니다. 더 나은 선택이 자주있는 동안 그래서, 여기서는 단순히 우리에게 과부하입니다.

예를 들어, 케이트 미들는 윌리엄 왕자를 결혼했을 때, 당신은 수있는 읽기 기사 그것에 대해합니다. 이야기가 종이마다 한 번만 언급되기 때문에 기묘하게도, 전통적인 인쇄 매체를 읽는 것은, 사실은 이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과부하'의 현재 상태에서 페이스 북에서 공유 같은 기사 tweeted을 참조하여 RSS 피드 등 강요 그리고 많은 경우에 발행인은의 비뚤어진 인센티브로 구부 sensationalized 헤드 라인을 자신의 쿠키 커터 컨텐츠와 드라이브를 차별화 더 클릭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편견을 방지하고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고, 또는 alre를하신 경우에도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