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일 월요일

머리 InsideAR에 표시, DIY 확대의 현실과 더 탑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PEMdZtc1s8I/:
insideAR

나는 참석할 수 있었다 Metaio의 InsideAR 2011 컨퍼런스 뮌헨에 지난 주 및 행사에서 많은 새로운 업데이 트 확대의 현실 개념을 확인하십시오. 제가 전시회 부분에서 본 몇 가지 개념은 소비자 AR이 향하고 어디 흔들리게하고 일부는 엔터테인먼트 단지되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본 거의 모든 기술적인 가능성의 봉투를 밀어 어떤 방법으로, 시도. 좀 멋진 새 AR 헤드에서 표시 (HMDS) 탑재 보았다 Vuzix (소니가 날 자신의 원형을 사진 못하게하지만)와 소니, 가구 configurators 많이, 확대 교과서, DIY 컨텐츠 제작 시스템과 더.

내 게시물의 일부를 읽으 셨다면 당신은 여기 내 증가된의 현실 괴짜임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터미네이터를 본 그의 neato가 표시 헤드 처음 반한, 그 이후 개념을왔다 있습니다.

그림 가치가 있기 때문에, 나는 InsideAR에서 본 데모 및 제품을 설명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지만, 대신에 나는 비디오에서, 내가 할 수있는 관련 예제 등 많은 캡처 ... 글쎄, 당신은 알아요. 어떤 경우에는, 개념 / 제품 나는 가장 뛰어난와 관련이 Vuzix HMD, 연결된 - concept.de로 Metaio의 작성기 소프트웨어와 증가된 교재 있는것 같았다 보았다

여기 동영상에있는 모든 기업에 대한 링크입니다.

Vuzix
Metaio
연결된 - concept.de
보쉬
Kreativagentur - Thomas.de
Vanij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