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일 월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포스트 백내장 자외선 비전을 이용하는 방법?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1Igs3li8Zr8/Ask-Slashdot-How-to-Exploit-Post-Cataract-Ultraviolet-Vision:
xmas2003 내가 최근 Crystalens의 이식과 백내장 수술을했다 "씁니다. 내 흐린 자연 렌즈 제거 (UV - 필터링) yellowing으로 모든 밝은대로 전 (한 순간에 더 많은)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보고 색상이 더 아르 . 생생한 ... 초점 플러스 전형 Slashdot에 독자로서, 나는 어린 시절부터 근시 봤는데, 그래서 안경 / 거리에 대한 연락처를 착용해야하지 훌륭 하나 흥미로운 괴짜들이 지금 자외선을 볼 수있다는 것입니다 -. 그것은 보인다 UV 스펙트럼에 400nm 아래의 민감한 photoreceptors을 가지고 몇 사람이있다는 것을 나는 이것을 확인하는 블랙 라이트와 UV 필터 몇 가지 테스트를 해봤지만 같은 단색을 사용하는 더 결정적인 테스트를 할 싶어요 -.에있는 사람 볼더, 콜로라도 지역 하나에 액세스할 수? 그리고 난 추가로이 현상을 탐구하는 방법에 대한 Slashdot에 독자로부터 제안 있나요? 내가 죽은 사람을 볼 수는 없지만, 내가 '초능력'을 가지고 있군요 ... 전 잘 모르겠지만 중년 교외 거주자의 아버지는 범죄와의 전사가 될 보라색 스타킹과 망토를 돈한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