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3일 일요일

브렛 테일러 : "지금부터 몇 년, 페이 스북 (Facebook)에서 대부분의 모든 한 사람이 모바일에 근무 될거야"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43Cpn4Ox0P0/:
Bret Taylor

페이 스북 모바일 얼마나 중요 한가? 이미 그 800,000,000 월간 활성 사용자 350 만 모바일 장치에서하고 있으며, 그 번호가 커질 예정이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인터넷에 데스크탑 애플 리케이션의 변화만큼이나 근본적인 회사를위한 정말 큰 변화로 볼,"페이스 북의 CTO 브렛 테일러는 이번 주 초에 웹 2.0 서밋에서 총에 맞은 위의 TCTV 인터뷰 (나를 알 수 ). "기업은 정말 기기의 세계에서 오히려 사람의 노트북에 브라우저보다 자신을 재정의해야합니다."

테일러는이 놀라운 예언으로 더조차 간다 : "몇 년 지금부터 대부분의 모든 거의 독점적으로 모바일 작업이있을 예정입니다 작품을 페이스 북에서 한 사람."손에 모바일과 사회 이동의 손. 페이스 북은 매끄러운 데스크톱과 모바일에 걸쳐 경험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 사이를 만들 싶어.

이곳에서 프로젝트 스파르타이 프로젝트 스파르타는 페이스 북의 모바일 HTML5의 노력에 지정된 비공식 이름 들어오 수 있습니다. "나는 프로젝트 스파르타가 있었는지 확실하지 오전,"그것이 페이스 북의 전체 모바일 전략 얼만 모바일 웹 설명하기 전에 테일러 demurs. 페이스 북은 모든 장치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싶어. 그 기본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의미하는 경우, 괜찮아요. 그러나 누군가가 자신의 장치에 페이스 북의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이없는 경우 항상뿐 아니라 모바일 웹 버전있을 것입니다.

"단지 애플 리케이션 발견 및 참여를 돕고 우리가 모바일의 역할을 어디에,"테일러는 말합니다. 그 야망은 사실은 꽤 큽니다. 응용 프로그램 검색 모바일 검색과 같다. 그것을 제어 누구든지, 사람들이 자신의 휴대폰에 뭘 할 수 있는지 제어합니다.

여기에 링크입니다 메리 Meeker의 모바일 슬라이드 제가 처음에 언급, 그리고의 첫 번째 비디오 인터뷰에서 테일러와이.

아래 동영상에서 우리는 관심 그래프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탐험 신생 여는 방법은있다. 마지막에 다다를 즈음, 나는 또한 그가 구글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테일러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