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3일 일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컴퓨터 과학 소개 학생회 애들을 얘기하려면 어떻게합니까?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3xHOb2WAgjA/ask-slashdot-what-to-tell-high-schoolers-about-computer-science:


처음 제출자의 lsllll는 "나는 컴퓨터 과학 및 프로그래밍에 대한 고등 학생 이야기 세 이십분 세션에 (내 의도없이) 그린 있고, 내가 그들에게 얘기해야 것들 중 일부는 무엇인가 궁금해서 오전 쓰기 받아들였습니다. 그랬어요 이전은 사십분 기간 동안 같은 일을하고, 모든 학생은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해 얘기하고 싶다고. 내 유일한 게임 프로그래밍 경험이 후반 8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및 몇 가지 게임을 (노벨의 네트워크 위에서 실행되는 일부) 프로그래밍 터보 파스칼. 그 때 이후로 난,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많은 웹 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및 시스템 구성 및 통합을 다하고 있습니다. 난 윈도우와 리눅스와 함께 아주 유창,하지만 내 현대적인 프로그래밍 기술이 어느정도 Coldfusion, PHP, 자바 스크립트, SQL 및 bash가 제한됩니다 20 분 제가 질문을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않을 수도 이후 스크립트는., 나는 그것이 컴퓨터 산업의 전체 시간을 일하는 게 어떤 건지, 컴퓨터 과학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얘기를해야하거나, 세션이 방금 질문 및 답변 I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하고 대답?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