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3일 일요일

브랜드 테이블 개념들이 패스트 푸드를 revolutionizes, NFC 아직도 (비디오)에 대한 좋은하지 않습니다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www.engadget.com/2011/10/22/brand-table-concept-revolutionizes-fast-food-nfc-still-wont-ma/:
저지 여자와 소년이 있었는데, 지금은 할 수 누르고 지불 주위에 그들의 방법을하지만, 쇼핑몰의 정원 국가의 무수히 들어, cash'll 아직 할 일이있다. 너무 아래쪽에서 Ozzies 위해 곧 푸드 코트 의자의 안락을 떠날 필요도 없어 수 있습니다 - 그들은 포장면 넥서스 S를 말입니다. 간이 식당 "브랜드 테이블"에 부착된 시드니 시작 SDigital, 특수 롤러코스터 같은 '브랜드 스티커 "의 대학 개념으로 설계된 것이를 통해 휴대폰에 릴레이 패스트 푸드 메뉴 NFC . 배고픈, 배고픈 인간은 그 자신의 선택을 주문하고 음식 준비가되었을 때, 진동 알림을 받게됩니다. 아니 달리 비접촉식 결제 솔루션의 QkR 플랫폼 마스터가 지난 달에 우리 demoed. 그리고 우리의 가능성의 황량한 성인 아기 폼 팩터으로 우리의 계속 증가 크롤 링 주어진 월 - E의 미래, 우리는 공개 코너 주변이 기술의 권리를 말하고 싶지만. tukkis - numbing, Foodcourtia 기술의 비디오 데모를위한 휴식 과거에 머리.

브랜드 테이블 개념들이 패스트 푸드를 revolutionizes 계속 읽어, NFC 아직도 (비디오)에 대한 좋은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테이블 개념들이 패스트 푸드를 revolutionizes, NFC는 여전히 (비디오)에 대한 좋은하지 않습니다이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10월 22일 (토) 동부 서머 타임 13시 50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테크 크 런치 | 출처 SDigital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