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kGsnQDt9D5k/:
Atlassian , 엔터 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는 정말 지난 몇 년 동안의 보폭에 충돌했다. 시드니 2002 년에 설립된이 회사는 페이 스북, Zynga, 시스코, 어도비 같은 큰 이름을 포함 26,000 고객의 탄탄한 기반을 구축 오늘날 있습니다. 작년 7 월, 시작은 M & A를 규모와 최대 진입로로 Accel에서 6천만달러 제기 이후이 회사는 개발자들이 SourceTree를 사용하여 해당 소스를 Bitbucket (또는 다른 호스팅 플랫폼)에서 소스 코드를 호스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Bitbucket과 SourceTree를 구입했습니다.
처음부터, Atlassian의 목표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기업 팀이 빠르고 쉽게 계획하도록 빌드 협업 도구 및 실행 제품을 만들 수있다. JIRA와 합류 같은 시작의 주력 소프트웨어 제품, 소프트웨어 개발 팀, 개발 및 코드 품질의 속도뿐만 아니라 하나의 장소, 공유 협업 그 팀들에게주고 향상을 위해 노력 문제 및 프로젝트 추적을 활용하고, 파일을 토론하자 분, 스펙, mockups, 다이어그램 등
Atlassian 대통령 제이 Simon 씨의에 따르면,이 회사는 현재 40 %가 전년 성장과 수익에 8천8백만달러 (최대 지난해 5천6백만달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성장에 빌딩이 회사는 전세계 고객에게 보탬이되어야 업그레 이드 및 업데이 트의 일련의 발표 오늘있다. 첫째, 회사는 7 ~ 샌프란 시스코에서 해리슨에 새 사무실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또한 오늘 오후에 게재될의 웹사이트의 완전한 재설계를 시작합니다.
하지만이 이후,이 회사는 오늘날 소프트웨어 개발 팀이 낮은, 할인된 가격에 회사의 제품을 (JIRA와 합류 포함)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Atlassian OnDemand '라는 새로운 SaaS는 제공을 시작합니다. 10 사용자를위한 월 $ 10부터, 멀티 - 세입자, 클라우드 기반의 SaaS는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의 사용자가 쉽게 구성의 혜택 개발 및 협업 제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tlassian 호스트 (이 회사는 2006 년부터 실행되어있는)에 대한 지배, OnDemand 고객이 자신의 프로젝트 환경에서 전력, 기능 및 융통성을 강화하기 위해 타사 애플 리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OnDemand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것을 그렇게 그것이 그들이 필요로 사용자가 이동과 같은 제품을 추가로 많이 또는 약간의 서비스의 방법과 함께 시작할 수 즉, 단품의. Atlassian의 애플 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새로운 제품을 추가로 탭들은 화면 상단에 나타납니다, 그래서, 현재 소장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링크는 또한뿐만 아니라 공유 탐색, 및 시스템 간의 공유로, 애플 리케이션간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OnDemand는 JIRA, 합류, GreenHopper, 팀 달력, 모닥불, FishEye, 도가니, 대나무,뿐만 아니라 무료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 드를 모든 애플 리케이션 및 Google uTest 애플 리케이션 Zendesk, 세일즈 포스, 그리고 더 많은 함께 타사 호환성으로 포함됩니다.
그래서, 함께 믹스 앤 매치 OnDemand 제품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거기에서 $ 10/month 및 스케일링에서 시작, 그들은 애플 리케이션마다 원하는 사용자의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 계층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상관없이 자신이 구매 무슨, Atlassian 고객을 위해, 이제는 정말 멋지다, 그들은 스튜디오 스타일의 통합, 단일 로그온, 통합 사용자 관리, 연결, 일반 탐색 등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Atlassian에 대한 자세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