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E-iocYYE81c/:
공식적으로 공개하기 위해 이번 주에 시작하는 것이라는 솔루션입니다 Ondango 기업은 페이스 북에서 자신의 사회적 상거래 플랫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쇼핑 시스템은 고객이 가장 소셜 네트워크의 따뜻한 경계를 떠날 필요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 검색 및 구매 수 있도록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Ondango는 상인 페이스 북의 바이러스성과 사회적 기능을 활용하면서 모든 보안 트랜잭션 메커니즘을 고객에게 제공, 페이 스북 페이지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에서 전자 상거래는 대부분의 웹 서퍼를위한 상대적으로 새로운 기능이므로 그러나, Ondango는 솔루션 상인들이 통합하기 쉬운 모두 있는지 확인하고자 및 상점 자세히 페이 스북 (Facebook)의 모양과 유사한 이유 그들은 익숙한 형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느낌, 그리고 가용성.
아래의 Ondango 전원 공급 상점 Ondango가 베를린에 본사를두고있는 그대로 설치가 독일 밴드이 경우, 어떻게 생겼는지의 예를 보여줍니다. 이 솔루션은 영어, 스페인어, 폴란드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에,에 접근하기 위해 쉬운의 사용 페이스 북에서 소셜 상거래와 특히 익숙하지 않은 고객은 Ondango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사용자가 애플 리케이션의 요청을 수락하도록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공간에서 페이 스북 상거래 솔루션의 많은지만, 양자가 비슷하지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 속도가 느린되었습니다. Ondango로 공동 설립자이자 CEO 호세 마띠아스 델 피노 그것을두고, 때문에 페이스 북의 상단에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가하고의 생각은 복잡 것, 그리고 대부분의 브랜드는 단지 장소에서 자신의 소셜 미디어 팀을하고 새로운 사회 채널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제품을 시장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사용자 관점에서,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신용 카드 정보 등를 잡을지도 모른다고, 페이스 북은 어떻게든 거래 과정에 참여는 것을 걱정, 더,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Ondango 모든 상거래 페이 스북 팬 페이지를 통해 발생하고, 사용자가 광고주 사이트로 리디렉션, 아직 페이스 북의 데이터를 구입에 대한 액세스 권한하지 않도록 프로세스의 시동 서버를 통해 발생하지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ndango 사용자들에게 벽에 코멘트 subcomments 및 게시물의 구매를 떠나 그들의 친구와 함께 구매를 공유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실제 초점, 드 피노는 한나, 그 상점의 전환율에 있습니다. 그 시작은 그것이 페이 스북 (Facebook)에 의해 구현처럼 보이는 디자인 동기, 그럼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이며, 응용 프로그램 요청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물론, 응용 프로그램 요청이 구매 실행하면 호스트 (Ondango 같은) 사용자의 페이스 북의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CEO는 물론 모든 기업이 그것에 대한 액세스를 원하는 반면, Ondango 팀은 그들의 베타 버전 중 발견 80% 그들은 응용 프로그램 요청을 받았을 때 사용자의 구입 중퇴 것입니다.
그 신뢰, 희망 상인에 대한 전환을 장려하는 솔루션 - Ondango 데이터 마이닝 및 교차 홍보 외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래서, 그들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있는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시작 돈을 만들려고 방식으로? Ondango 가게의 크기 및 재고에 따라 세 가지 계획 아래 작은 거래 수수료뿐만 아니라 매달 요금을 부과합니다. ( 독자들이 여기에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작은 현재 새로운 사용자를위한 30 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ndango은 설립자 연구소 베를린을 졸업하고, 50 플러스 고객과 150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