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M676AkRgqn8/:
제프 Bezos는 좋아하지는 "거대한 두뇌 외계인?"분류 아마존 설립자의 특이한 천재에, 구글 (그리고 전 아마존) 엔지니어 스티브 Yegge은 인간의 문제에 접선 관심을 가진 하이퍼 지능형 외계인 "에 Bezos와 그와 같은 이들을 비교합니다. "그는 무례하게하려고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Bezos 같은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피칭에 대해 이동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짧은 답변 : 그는 이미 당신이 어떤 슬라이드를 현재도하고 피치의 "모든 세 번째 단락을 삭제"로 가고있는 주제에 대한 모든것을 알고 가정).
Yegge는이을 수행 후속 게시 자신에 Google +에서 이전 폭언 구글 +와 아마존에서.
아직 스티브 Yegge 들어본 적이 없다면, 그는 실수로 4,500 플러스 단어 바로 소셜 네트워크에 공개 구글 +, 다른 것들 사이에 그의 전 고용주, 아마존,의 결점에 대한 비판을 겨냥했던 그는 비난을 공유하는 남자 . 게시물 그의 동료간에 공유하는 의미지만, 그것은 공유의 Google + '의 동아리도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혼동을 줄 수있다는 점을 표시했다. ( 전체 폭언 여기 해커 뉴스에 게시되었습니다 .)
최초 게시물도 구글의 공동 창업자인 세르게이 브린에 체인까지 모든 방법을 작동, 순찰을했다. 웹 2.0 이번 주에서 브린은 "내가 처음으로 1000 페이지 정도 후에 그것을 읽는 중지", 그가 다소 jokingly 대답하는, 메모에 대해 질문했다. 구글의 신용, 이것은 서사시 회신 - 모든 타입 FAIL되는과 "잠재적인 홍보 악몽"은 그 위에 서면 발생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자루에 Yegge하지 않기로하고, 대신에 고려 자기 쇠고기를하고있다. 당신이 원한다면, 거꾸로 눈살을, 또는 플러스로 마이너스 선회. 개인적으로, 내가이 상황을 처리의 방법에 대한 Google에 박수를. 우리 모두는 실수를하고, 명확하게 Yegge 그의 비판에 건설 되려고, 적어도였다. 학위를 변화에서, 우리 모두가 거기에 갔었습니다.
미디어 (내부) 많은 관심 다루고 후 Yegge 다시 구글 +에 있던, 그리고 플랫폼을 사용하기로 결정 그의 이전 문장의 일부를 명확히 그의 전 고용주, 아마존, 그 설립자인 제프 Bezos에 대해 구체적으로. 그의 초기 선언문에서 Yegge은 "공포의 해적"로 Bezos 함.
금요일 아침에, Yegge (현재 구글 엔지니어) 설명 :
난 아직도 아마존에서 친구를 많이 있습니다. 사실 이곳은 내가 존경하고 존중하는 사람이 꽉 가득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제가 아마존에 대해 얘기했을 때마다 내 전문성 면에서 내 자신을 자랑스러워했습니다. 회사에 포기할 심지어는 내부 메모에서 나를 uncharacteristically 프로답지했다. 그래서 지난 일주일 동안 상당히 죄책감을 느낄 수 있었지.
그래서, 그의 포스트에서 구글 엔지니어 그의 아이디어 중 하나에 CEO 설명을 가진 구체적인 경험을 관련된 통해 자신의 생각을 밖으로 fleshing, 아마존 뒤에 억만 장자 천재보다 균형 그림을 그릴려고 시도합니다.
콘텐츠가 게시 매우 유사 다시 2008 년에 주식 회사 잡지에 쓴 조엘 Spolsky ,하는 그는 빌 게이츠, 마이크로 소프트 특별히 일하는 자신의 경험을 recounted합니다. 게이츠는 그의 자선 사업에 주력하기 위해 Microsoft에서 은퇴 직후 Spolsky이 게시물을 썼습니다. 그것은 많은 외부인에게 게이츠의 '경영 스타일 엿볼 준과 억만 장자의 많은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