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참고 사항 :이 게스트 게시물이 데이브 체이스의 CEO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Avado.com , 환자 관계 관리 회사 테크 크 런치 (TechCrunch)이 결승전을 중단했다 . 이전에 그가 25 병원 액센추어의 의료 실천을위한 컨설팅 경영 컨설턴트 및 Microsoft의 건강 사업의 설립자했다. 당신은 트위터에 그를 따를 수 @ chasedave .
지난 주, 건강 2.0 .들이 이전에 최대의 이벤트보다 50 % 이상 참석자와의 가장 큰 적 행사를 싸서 시작한 기업의 숫자 회의 기간 동안,하지만 많은 이벤트와 같은 흥미로운 활동의 주요 무대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니었지만 여러 측면 회의 / 행해진 이벤트. 다른 유명한 항목 내에서 전통 의료 분야의 외부에서 주요 기업의 recasting입니다. 이것은 (아래 링크 참조) 의료 중단 시리즈의 강조 추가 증거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따옴표 중 하나는 "우리는 건강 보험 구성 요소 HealthIT 기업으로 진화 것"이라고 말했다. 명시된 그 수익에서 $ 34B의 $ 12B 밖으로가 아닌 보험 수익에서이라고 명시 마크 Bertolini CEO Aetna에 의해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작년에 인수에 이상 $ 1.6B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온 더있어. 나는 의료 산업의 존재를 (또는 기존의 존재를 확장)하는 데 대해 매우 심각한 포춘지 선정 100 대 기업과 여러 대화를했다. 대부분은 아무것도 발표하지 않은 그러나 몇 달 더보고 놀라지하지 않습니다.
혁신, 기회 주의자 및 Delusionals - 널리 말하기, 건강 2.0에서 내 테이크 아웃은 사람 선도 프로젝트와 신생의 세 종류가 있었어요. 세명 모두 경우에, 톰 Evslin의 견적이 "큰 하나도 비이 성적인 충일없이 성취되지 않은"는 업계의 상태를 캡처합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씻어되지만 몇 가지 큰 성공은 등장합니다.
가장 흥미로운는 물론, 혁신하고 있습니다. 한 순간에 대한 자세한. 기회 주의자는 dotcom 붐 많은 기업을 생각나게 해요. 컨설턴트, 투자 은행들이 빠른 벌러 장소로 건강을 원하는지 같은 추적 전능하신 도망. dotcom 붐을 달리 개발자를위한 겸손한 수익을 제공할 수있는 몇 가지 마이크로 트랜잭션을 볼 것으로 예상하지만 건강에 많은 빠른 플립 기회가 아니에요. 그것은 그들이 건강에 약간의 배경이나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그들은 풍경을 이해하는 것처럼 행동에 "의미있는 사용"과 같은 올바른 buzzwords에 뿌려으로 기회 주의자를 도청 쉽습니다.
Delusionals 아직 슬프게 동일한 함정에 떨어지는 '멋진 애플 리케이션을 "demo'ing 모두 건강에 이상 2.0 있던 인터넷 거품의 파편되었습니다 많은 신생 것을. 나는 전에이 영화를 본 적이 있으며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지를 알 "우리는 매출 걱정 없다"고 말했다. - 그들은 과거 시대에서 익숙한 따옴표 있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읽어 보지 않았 구부러진 사라지다 건강 신생에서 기업에 대한 교훈을 : HealthTech 실패 .
실제 작업이 어디에 혁신 있습니다. 나는 건강 2.0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내 4 일을 보냈다는 어디에서 몇 가지 예제를 강조합니다. 노바티스 후원 이틀 코드 - 쏜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노바티스 게시 API가로의 전환에 있게한 순간으로 돌아 보았다 될 거라는 걸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