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 Barna와 카시아 Beauchamp는의 공동 설립자 아르 Birchbox 과 함께 테이프 창시자 사례하기 위해 스튜디오에 의해 중지 크리스 딕슨 .
Beauchamp는 고객이 우편으로 프로파일을 작성하여 curated 뷰티 제품을받을 "Birchbox은 새로운 가입 소매 모델입니다"라고 딕슨을 알려줍니다. 한달 요금은 $ 10입니다. 고객이 완전히 샘플에 만족하는 경우 그녀는 Brichbox의 온라인 잡지를 통해 소매 크기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Bichbox에 대한 아이디어는 실제 경험에서 가져왔어. Barna의 친구가 미용 편집기했고 그녀에 대한 curated했다 최고 제품을 테스트하는 Barna 물었다. 다른 사람의 경험을 재현하고자, Barna들은 "구독 모델"을 시작하고있다 "고 말했다 주변 일부 편집 내용을 넣어."
Beauchamp는 "모든 여자는 그녀가 뉴욕에 살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영감의 고객 측면 였다고 그래서이 편집기의 옷장에 접근할 수 있다고하고자합니다."생각이 있던 비즈니스 측면에서, "어떤 산업 천국 '추가 t 진짜로 아직 그들의 기술 르네상스를했다? "
손에 아이디어 및 업계와 함께, 그들은 개념을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아래의 동영상에서 Barna들은 처음 이개월 200 고객 및 8 개의 브랜드 테스트 딕슨을 알려줍니다. 그들은 브랜드가 될 경우에는보고 싶었어요 "는 사실에 흥분되는 우리가 그들에게 투자 수익 (ROI) 데이터가 줄 수있는"그들의 샘플링 노력 전통적으로 부족했다 데이터를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측면에서, 그들은 샘플이 매력적인 프레 젠 테이션에 전달한다면 고객이 샘플을 지불할지보고 싶었어요.
두 경우 모두 대답은 '예'돌아 왔어요. Birchbox 지금은 45,000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주장하고 성장하고있다. 지난 8 월 뉴욕 기반의 시작이 제기 10,500,000달러 Accel, 첫 번째 라운드와 다른 시리즈.
두 비디오를 체크 아웃하여 Barna이고 Beauchamp의 이야기를 더 듣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oraya Darabi와 로렌 레토를 포함 지도자 갖춘 창립자 스토리의 과거 에피소드 는 여기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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