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참고 : 다음 손님 게시물 기여자 작성되었습니다 Ashkan Karbasfrooshan , 설립자이자의 CEO WatchMojo .
2011 년, 예측은 1,900,000,000달러에 56억달러 미국의 온라인 비디오 광고 수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포레스터, 마그나 글로벌, eMarketer 및 Accustream 이메일로 다음과 같은 정보를 획득 :
- MagnaGlobal : 19억달러
- eMarketer : 2,160,000,000달러
- Accustream : 5,600,000,000달러
포레스터 리서치 (Forrester Research)는 2012 년 대한 7,100,000,000달러을 프로젝트 저에게 2011에 대한 견적을 줄 수 없습니다.
모든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에 - 스트림 및 - 배너 동영상 광고
- 비디오 및 텍스트 내용을 주위에 동영상 광고.
2007 년, 전 게시된 게시물 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가 미래에 될 위치에 대한 예측 일련의 집계됩니다. 한 추정 2009 년까지 미국의 온라인 비디오 광고 시장의 예상 크기의 2004 년 세트, 657,000,000달러했다. 년 후, 15억달러에서 2009 견적가 발생했습니다. 내사과에 따르면, 2009 년 비디오 광고에 대한 실제 숫자는 908,000,000달러 (그리고 2010 년 14억달러로 증가)했다.
당신이 2007 돌아간다면 2011에 대한 견적가에서 원거리 4,300,000,000달러 (eMarketer, 다시)에 백억달러 . 2008-09의 경제 붕괴는 이전의 모든 계획의 의제로 삼다을 만들었지만, 그 그물 효과는 인쇄와 텔레비전 광고의 비용으로 온라인 광고와 비디오를위한 유리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1 년 대한의 eMarketer 현재 21억6천만달러 예보는 4 년 전에 예상의 절반입니다.
이 소음인가요?
냉소는 VCS는 본질적으로 사람을 보내, 포트폴리오 회사 거래액을 펌프로이 "연구"보험업을 경영하다 주장 것이다 광란 . 그거 정말 불공평 아니지만, 그것도 사실이 아니에요.
온라인 비디오는 여기있을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온라인 비디오는 생태계의 주류 활동과 부분이다 : "컴스 코어 (comScore)가 100 만명이 하루에 비디오 콘텐츠 억 조각을 보는 것으로 추정, 아무도 이전보다 기회를 더 광고주를위한있다는 걸 부인이 없습니다 동영상을 활용하는 '유튜브 비디오와 모어로 이전했습니다 디지털 방송 그룹의 최고 제품 책임자 매튜 코빈는 말합니다.
하지만 밀접하게 투자자의 기대와 분석가 예측을 따라했고, 개인적으로, 온라인 동영상들을 능가하게 혼자, 기대를 못 만난 것 같아요.
왜?
1)이이 의미 때문이 아니야
낮은 걸려 인수는 '정의의 부족 "입니다. 그 BS의. '동영상 광고'기사 또는 동영상 전에 동영상을 미리 롤 주위에 - 배너 비디오 광고를 포함하면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국, 온라인 비디오 하나의 비디오 구성 요소를 가지고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2) IT는 유튜브 지배로 시작
온라인 비디오가 폭발했다지만, 아무도 진정한 동영상보기에서 YouTube의 계속 성장을 예견 그립 수 없어. 난 이해가 안가 주장 들이 impleme지기 시작하던 자신의 지배력은 안전했다 한 번만, YouTube는 전략적으로 초기에 수익 토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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