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0Gc6rZ1fyDM/:
당신이 기억 할 때 photojournalism 및 뉴스 독서 경험을보다 중앙 부분에 사용 사진 이야기? 허락 하신다면, 그 인쇄 출판이 최고 및 사진 중심 뉴스 잡지 미국 출판에서 가장 높은 순환 잡지의 일부를 대표 군림 일되었습니다. 전성기에 주당 13500000 사본을 판매 이것보다 생활 잡지의 더 나은 예를 들어, 없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천천히 (결국 다시 시작의 숫자 이후 2007 년 자사의 인쇄 작업의 문을 닫기) 년 동안 존재 밖으로 sputtered, 디지털 기술은 배포 및 그들의 접근 방식을 변경하는 발행인 및 미디어 단체를 강제했다대로 자신의 콘텐츠, photojournalism의 수익 역시 팔을 한 번 절실히 필요 보인다.
사진과 사진 공유는 표시, 그리고 사진 바람을 공유하는 우리 스마트폰과 수많은 사진 애플 리케이션 및 저장 확인 도구에 카메라 인기 덕분에 폭발했습니다. 온라인 사진 앨범 및 슬라이드쇼는 유비 쿼터스, 품질 photojournalism되고 있고 실제로 이야기 (심지어 주 뉴스) 현재 사진 이야기는 도약을 만들어 놓지 않았는 동안.
일단 잡지 , 공식적으로 8 월 앱 스토어에 대한 최초의 문제를 시작 시작은 iPad에 대한 독특한 편집 설계 curated 사진 기사의 일련을 제공함으로써 photojournalism에 새 생명을 호흡하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웹에서 사진 중 집계 대단히 짧은 시간 (여기서는 없음 슬라이드쇼)되지 않습니다 완전한 이야기를 만드는 전문 사진 작가와 작가와 함께 작업, 그들은 한 번도 스스로 전문가 또는 캐주얼 Instagram 사용자의 고려 여부, 사진 이야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 도달할 싶어. 그것은 tablet 시대를위한 생활 잡지.
(전체 공개 제발, 내가 몇 년 동안 한번 설립자 및 편집자를 알고 있다고 말하고, 그 친구를 닫습니다 고려해야합니다. 제가 잡지에 개인 금융 지분을 가지고 없지만, 내가 희망 insofar으로 편견을 인정하지 그들은 명예와 영광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틀림없이, 이것은 제가 맡을 모든 신생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쇄 출판 및 photojournalism은 공룡의 길을 갈 수 있지만, 매일, 사람들은 페이스 북과 플리커 갤러리, 경로 및 Instagram, 및 비 낮잠 자다 - 발표 매력과 sharable 사진 콘텐츠에 대한 수요에 이미지 수백만의 업로드 가치있는 이야기는 아직 살아 있고 발로이다. ( 트랙 물어봐 .)
그러나 iPad 소유자로 현재 사진 갤러리 및 Safari에서 기사를보고하기 위해 리조트와 사진 작가 사진 예산 빛의 속도로 최대 건조 아르 간행물을 인쇄 고정 유지되면, 판매 데이터의 새로운 가용성과 이동 소비 습관을 활용 기대하고있다 웹에서 독자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참여자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돈을 벌기 위해 투쟁하고, 간행물 마찬가지로 싸울 치아 및 손톱되면 이런 고통 포인트 모두를 해결할 수있는 보상 (그리고 수익) 모델을 제공하는 희망이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첫째,이 잡지는 처음 시작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하지만 오늘은 팀은 문제가 - 애플 리케이션 구매 또는 할인된 매월 가입을 통해 모두 현재 사용할 수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유료 버전을 릴리스했습니다. (비용은 각각 문제 당 $ 2.99 또는 반복 청구서와 함께 한달에 $ 1.9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