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이폰은 그것을주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그 다음 하나는 아마도 - 그리고 그것은 모두에게 안드로이드와 다른 스마트폰 플랫폼에서 점차 일반화되어 가고있어.
예, 필드 통신 가까운 (줄여서 NFC), 마지막으로 소비자의 손에에 영향을 만들기 위해 시작합니다. 그리고라는 YC - 지원 회사 Tagstand은 개발자들이 (그리고 브랜드)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도구와 특별한 NFC 장비 스티커를 제공함으로써, 기술의 활용 도와 찾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먼저 YC - 지원 기업 대상 8 월, 그건 여러 주목할만한 천사를 포함하는 1,100,000달러 자금 라운드를 제기 있다고 발표했다. 전체 목록 : 유리 Milner, SV 엔젤, 해군 Ravikant, 폴 Buchheit, Yael Shazeer, 크리스티나 Brodbeck, 아난드 Agarawala , 마이크 Berolzheimer, 비 파트너, 나날의 벤처, TEEC (중국어 천사 네트워크), Vaizra 투자 (이스라엘 기금), 딘 스미스 크리스토퍼 모튼과 아난드 Swaminathan.
이 시점에서 Tagstand의 카탈로그는 다른 사용 케이스 (야외 스티커, 그들은 금속 표면에서 작동하므로 간섭을 취소해 드리겠 스티커 등) 및 NFC 리더 / 작가를위한 NFC 사용 가능 스티커 다양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단 필드에 이런 스티커는 웹 기반 제어 패널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ofounder Kulveer Taggar은 이미 매달 다섯 수치 수익을 생성하는 회사, 소매 및 광고에 소위 "스마트 포스터 '에 특히 큰 성장을보고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 시점에서 필드에 20000 다른 스티커가 있으며, 그 수치는 개월 개월 50% 주위에 성장하고있다.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태그의 각 참여는 (즉, 더 많은 사람들이 NFC를 사용하는) 매월 3 배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은 NFC는 강력한 존재가 국제적를했습니다 - 예를 들어, Tagstand)는 멜버른에서 50 사이트를 가지고 콜스라는 슈퍼마켓 체인, 호주에서 가장 큰 NFC 캠페인을 시작 Adshel와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Taggar은 미국 NFC 배포 측면에서 증기를 데리러 시작 것을 말합니다.
더 크게, Taggar는 NFC를 사용하는 휴대폰 (당신이 완전한 목록이 볼 수의 증가가 있다고 여기 ) 개발자로부터 관심의 일반적인 상승에 기여합니다. 회사의 NFC 명령의 3 분의 1이 기업에서 오는 있으며, 3 분의 2는 엔지니어와 기술 실험에 관심이 애호가에서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