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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참고 : 게스트 작가 티엔 Tzuo가 의 CEO이다 Zuora , 가입 결제 회사입니다. 이전, 그는 Salesforce.com의 최고 전략 책임자와 직원 번호 11.
년 동안, 제가 구독 경제의 빛나는 예제 중 하나와 같은 넷플 릭스에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두 고통스럽게 긴 주 후에, 넷플 릭스는 거대한 발을 헛디딥니다을 찍은 고객의 신뢰를 위반하고 심지어는 기발한 오랜 정복 노인에 문을 블럭버스터 코너를 열었습니다!
몇몇이 기억나요. 넷플 릭스는 블럭버스터 코너에서 소매 경험 (예 : 연체 수수료, 등)과 같은 제한이 우편으로 DVD로 시작했지만. 다음 넷플 릭스 영원히 회사를 변경 중요한 무언가를 깨달았다. 성공은 그것이 출하 DVD의 숫자에 묶여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고객의 수가 있었고 붙잡아둘 수 있습니다. 공수병에 걸린 고객 충성도는 다음의 성공 열쇠 그리고 그것은 오늘날에도 있습니다.
그게 무엇 구독 경제가 다입니다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수익. 그리고 고객들은 관계가 아닌 공급자의 컨트롤에있는 것처럼 느낄 필요합니다. 공급자가 관계를 일방적으로 변경하게하고, 가격이 큰 경우, 그 관계를 위반하고 고객의 신뢰를 위반했습니다. 당신이 저에게 선택권을주지 못한다면, 그것은 관계가 아니에요.
넷플 릭스는 알고 가격 증가 와 스트리밍 및 DVD -별로 메일 학부 악영향이 될 거라고합니다. 공급자로서 당연한 고객 관계를받을 수 없어, 그래서 넷플 릭스가 그랬던거야.
넷플 릭스의 이동 또한 합법적인 플레이어로 다시 이동 나사로 (즉, 블럭버스터 코너)에 문을 열었습니다. 스트리밍 및 DVD - 우편 요리 가입자 $ 10/month ? 블럭버스터 코너 것 같은데는 넷플 릭스에게 구독 경제 패키징 및 가격의 파워를 가르쳤다. 그들은 넷플 릭스는 24 만 고객에게 다른 선택을했다.
물론, 블럭버스터 코너는 제목, 장치 및 가용성의 도서관 측면에서 넷플 릭스 근처 없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프라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넷플 릭스가 총알을 피해 갔다는 것뿐이야 쓰는 동안, 시간이 촉박합니다. 선택 거리를 클릭하고 넷플 릭스는 더 나은 고객과의 신뢰를 재건하는 방법과 관련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