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metrics , 귀하의 사용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감시하는 데 도움이 분석 시작 오늘 제품을 자사의 제품군에 새로운 도구를 추가합니다 : 보병대 분석 .
동료가 그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정 기간 (1 월 1 7, 2011 사이에 가입한 모든 사람에게 말씀)에 가입 사용자 그룹입니다. 그들을 분석하는 것은 사람 (또는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귀하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몇 가지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Kissmetrics cofounder 닐 파텔이 그 설명 화장대 통계 우리는 종종 사용자의 총 개수와 같은 언론에서 논의되고보고가 오해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사이트에 매달 전체 사용량을 증가 수도 있지만, 성장은 새로운 가입의 증가에 의해 완전히 연료 수 있습니다 - 나이 사용자가 사라져 가고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수 있습니다.
그 일대가 편리 와서보고 어디에 : 그들은 당신이 다른 그룹으로 전반적인 사용자 기반을 아프게 할꺼야 다음 해당 그룹의 각은 다음 6 개월 말하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모두 사용자의 평생 가치를 측정하고,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의 각 그룹에서 발생하는 얼마나 많은 영향을보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Kissmetrics 또한 더 그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추천하는 방법에 따라 동료에 사용자를 탈출하게됩니다.
파텔은 Mixpanel 및 RJMetrics 포함뿐만 아니라 보병대 보고서를 제공하기 위해 밖으로 설정 다른 서비스가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의 제품이, 동료가 염려하는 최소한만큼, 사용자에게 더 적은 융통성을 (그 또한 Kissmetrics가 쉽게 생각하다 있다고 )을 사용합니다. 파텔은 다른하지 않아도 Kissmetrics에서 제공하는 키가 기능은 아래 개별 사용자 수준 각 일대에서 '확대'하는 기능입니다 말합니다.
Kissmetrics은 (가격은 당신의 크기의 크기에 따라 얼마나 많은 datapoints 당신이 추적하고있는 증가) 29/month $에서 그 시작 후 사용할 수 보험료 계획, 30 일 무료 평가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학습에 관심이있다면, Evernote CEO 필 Libin 이전이 자세하게 말한 그의 회사는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