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9일 일요일

건강 2.0 : 혁신, 기회 주의자 & Delusionals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CeFdSxjt7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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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참고 사항 :이 게스트 게시물이 데이브 체이스의 CEO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Avado.com , 환자 관계 관리 회사 테크 크 런치 (TechCrunch)이 결승전을 중단했다 . 이전에 그가 25 병원 액센추어의 의료 실천을위한 컨설팅 경영 컨설턴트 및 Microsoft의 건강 사업의 설립자했다. 당신은 트위터에 그를 따를 수 @ chasedave .

지난 주, 건강 2.0 .들이 이전에 최대의 이벤트보다 50 % 이상 참석자와의 가장 큰 적 행사를 싸서 시작한 기업의 숫자 회의 기간 동안,하지만 많은 이벤트와 같은 흥미로운 활동의 주요 무대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니었지만 여러 측면 회의 / 행해진 이벤트. 다른 유명한 항목 내에서 전통 의료 분야의 외부에서 주요 기업의 recasting입니다. 이것은 (아래 링크 참조) 의료 중단 시리즈의 강조 추가 증거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따옴표 중 하나는 "우리는 건강 보험 구성 요소 HealthIT 기업으로 진화 것"이라고 말했다. 명시된 그 수익에서 $ 34B의 $ 12B 밖으로가 아닌 보험 수익에서이라고 명시 마크 Bertolini CEO Aetna에 의해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작년에 인수에 이상 $ 1.6B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온 더있어. 나는 의료 산업의 존재를 (또는 기존의 존재를 확장)하는 데 대해 매우 심각한 포춘지 선정 100 대 기업과 여러 대화를했다. 대부분은 아무것도 발표하지 않은 그러나 몇 달 더보고 놀라지하지 않습니다.

혁신, 기회 주의자 및 Delusionals - 널리 말하기, 건강 2.0에서 내 테이크 아웃은 사람 선도 프로젝트와 신생의 세 종류가 있었어요. 세명 모두 경우에, 톰 Evslin의 견적이 "큰 하나도 비이 성적인 충일없이 성취되지 않은"는 업계의 상태를 캡처합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씻어되지만 몇 가지 큰 성공은 등장합니다.

가장 흥미로운는 물론, 혁신하고 있습니다. 한 순간에 대한 자세한. 기회 주의자는 dotcom 붐 많은 기업을 생각나게 해요. 컨설턴트, 투자 은행들이 빠른 벌러 장소로 건강을 원하는지 같은 추적 전능하신 도망. dotcom 붐을 달리 개발자를위한 겸손한 수익을 제공할 수있는 몇 가지 마이크로 트랜잭션을 볼 것으로 예상하지만 건강에 많은 빠른 플립 기회가 아니에요. 그것은 그들이 건강에 약간의 배경이나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그들은 풍경을 이해하는 것처럼 행동에 "의미있는 사용"과 같은 올바른 buzzwords에 뿌려으로 기​​회 주의자를 도청 쉽습니다.

Delusionals 아직 슬프게 동일한 함정에 떨어지는 '멋진 애플 리케이션을 "demo'ing 모두 건강에 이상 2.0 있던 인터넷 거품의 파편되었습니다 많은 신생 것을. 나는 전에이 영화를 본 적이 있으며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지를 알 "우리는 매출 걱정 없다"고 말했다. - 그들은 과거 시대에서 익숙한 따옴표 있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읽어 보지 않았 구부러진 사라지다 건강 신생에서 기업에 대한 교훈을 : HealthTech 실패 .

실제 작업이 어디에 혁신 있습니다. 나는 건강 2.0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내 4 일을 보냈다는 어디에서 몇 가지 예제를 강조합니다. 노바티스 후원 이틀 코드 - 쏜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노바티스 게시 API가로의 전환에 있게한 순간으로 돌아 보았다 될 거라는 걸 믿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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