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Social은 바쁘게 미국에서 국내외 일일 거래 면적을 확장합니다. 새로운에 따르면 SEC의 제출 , LivingSocial은의 일환으로 주식 143,000,000달러를 발행 "등 합병, 인수 또는 교환을 제공과 같은 사업 조합 거래."
제출이 문제의 인수 또는 인수를 지정하지 않지만, 가장 가능성이 후보 LivingSocial의입니다 TicketMonster 취득 년 8 월에 동의했다 한국. TicketMonster는 한국과 말레이시아로 200 만 회원 일일 거래 사이트입니다. 지금 LivingSocial 일을 600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1억4천3백만달러도 터키어 매일 거래 사이트 Grupfoni, 포함할 수 같은시기에 일어난이 .
자체 LivingSocial 올라 400,000,000달러를 지난 4 월 시장 조건 (와 투자자 반발의 경쟁자 Groupon이 직면합니다)로 인해 뽑아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IPO 신고를 고려했다.
LivingSocial은 LivingSocial 특별 우대 뒤에 사회적 상거래 선두 주자, 자신이 좋아하는 레스토랑, 스파, 스포츠 이벤트, 호텔과 주요 도시에있는 다른 지역의 명소에서 매일 90 %까지 저장하는 사람과 친구를 초대 그룹 구매 프로그램입니다. LivingSocial 이상 85,000,000의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워싱턴 DC에 본사를두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