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3일 일요일

ARM 칩은 18 개월 동안 PS3, X 박스 360을 경쟁?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FerK9S_IF3E/arm-chips-to-rival-ps3-xbox-360-in-18-months.ars:

ARM이 시간은 다시 성능 드럼을 쳤습되었습니다 Inquirer 말하는 18 개월 예정인 새로운 말리 GPU 설계는 칩 X 박스 360과 플레이 스테이션 3와 같은 전류 - 젠 게임 콘솔의 동등한하게됩니다. ARM 기반의 모바일 칩에이 두 콘솔 능가 것을 거의 의심할있을 수 있습니다 픽셀을 추진하고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다양하게 측정) 용량을하지만, 우리가 전에 말리에 대해 이야기 이런 종류를 들었습니다.

일부 검색 해 봤어가 나타나기 2,0092,010 말리가 모바일로 X 박스 360 수준의 그래픽을 가져했는데 년이라고하고, 우리는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를 과거된다면 우리는 더 찾을 수 확실.

그러나 과거에 밝혔다 어떤 ARM, 정말 약 18 개월 기간에 이런 일이 있었는지 상상하는 스트레칭 아니에요. 참고로, 2010 년 ISSCC에서 MS가 선보였다 SOC 그 X 박스 360, 오직 372,000,000 트랜지스터에 같은 45nm 죽고 시계에 콘솔의 CPU와 GPU를두고 콤보 칩의 최신 버전을 권력. 그것은 조금 이상 같은 해에에서 NVIDIA의 40nm Tegra 2 모바일 칩보다 100,000,000 트랜지스터 더. 그래서 그래, 주어진 프로세스는 28nm로 축소 또는 그 당시, 그것은 ARM이 매우 적어도 X 박스 360은 애플 리케이션 프로세서에가 많은 하드웨어로 팩을 수있을 것이다하는 것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너무 ARM의 말리 청구. 훨씬 더 흥미로운 질문은, 어떻게 NVIDIA는이 시점에서 아웃됩니다입니까?

이 회사의 향후 칼 - 엘 부분은 올해 하반기에서 예정이며 잘 tablets 및 기타 휴대용 것을 접근 콘솔 수준의 성능을 가지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18개월, 우리는 잘 킬러 바탕 화면 게임 칩 (모든 게임이 실행됩니다 가정)을 만들 수있는 프로젝트 덴버에서 무언가를 볼 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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