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3일 일요일

전자 상거래 : 통계 비욘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blFJN0Y6n_g/:

Gautum 굽타는 일반 촉매 그는 금융 서비스에 초점을 파트너, 기업의 IT, 고객 서비스, 그리고 새로운 미디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따라 @ gRamblings을 .

상업 주위의 모든 흥분을 요즘, 지난 100 년 동안 단지 몇 정말 큰 변화가왔다. 시어스 월마트 통합 큰 상자에 소매와 같은 체인, 우편 주문 카탈로그를 개척하고, 아마존은 재고 온라인을 가져왔어. 성장의 10 년 이상 후에, 전자 상거래는 약 계정 총 상거래의 8 % , 미국 인치 분명 우리는 더 상거래를 온라인으로 이사 갈 길이 멀다 있습니다. 저는 믿습의 다음 진화 전자 상거래 - 왜 일부는 더 나은 개인화 잘 넘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신원과 데이터를 사용하여 -는 "사회적 상거래"로 참조 아마존가 뭘 날짜.

상거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역사적으로 대부분 익명 냉담했습니다. 오프라인, 고객이 상점으로 도보로 동일한 상품을보고, 그들을 인식하지 못하는 직원 인사 있으며, 모든 모든 구매 영수증 뒷면에 동일한 조건에 바인딩됩니다. 온라인 오래된 우편 주문 카탈로그의 펜과 종이가 드롭 다운 메뉴와 검색 상자로 교체되었습니다. 아마존과 다른 사이트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찾고 있던 아무것도 고객을 제공하기 위해 등장. 온라인 카탈로그와 같이 파괴적인 행위는 이러한 온라인 상점의 성공은되어 있지 측정 , 셋, 넷 문자 약어로 : ". 고객 확보 비용"LTV "평생 가치"와 코카

그러나, 쇼핑 경험 통계에 의해 완전히 요약 수 없습니다. 고객이 새로운 신발을 시도하기 위해 백화점을 입력하면, 그녀는 그녀의 옷장과 일치 여부를 모르고의 망설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녀는 serendipitously 그녀의 눈 구석에서 하이힐 한 켤레를 사고 장소,하지만 쌍의 그녀가 기대했던 모습은 아니라는 걸, 아니 그녀의 정확한 크기, 또는 거래가 단지 충분하지는 것을 배우고 좌절 느낌 수도 있습니다. 주저하거나 좌절 - 중요 통계 수치보다 더 의도를 구입에서 쇼핑 검문소 - 심령 스윙 이러한 종류의 설명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다음 진화는 그녀에 대해 좀 더 개인적인 쇼핑 경험을 만들 (명시적 및 암시적 기본 설정) 공개되었습니다이 특정 고객의 신원을 알고 데이터를 활용하여 이러한 검문소를 회피합니다.

그녀의 정체는 고객의 이름이나 기본적인 통계 정보에 국한되지 않고,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과 친구의 구매 내역, 고객의 좋아하는, 스타일, 브랜드 선호도, 그리고 영향을 포함할 수 아는. 소매 맥락에서, 그녀의 정체는 소매 업체가 소비자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시어스 먼저 소비자 신뢰를 구축, 메일을 통해 시계를 판매하는 경우 그들은 약속을 판매 모든 시계 구입 후 적어도 6 년 동안 정확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무료로 문제를 해결 것이 고객. 시어스는 19 세기 후반에 한 것처럼, 최고의 온라인 소매 유통 업체들이 오늘날 우리에게 약속을 : 그들은 표시하고 우리 상품 우리가 (개인) 사랑 할게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약속, 그들은 우리가 (도구)를 구매해야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약속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서비스) 구입 후에도, 우리는 전체의 경험에 의해 기뻐하실 겁니다 것을 약속드립니다.

물리적 소매 유통 업체 유한 진열 공간의 제약하에 운영하고 바쁜 소비자의 눈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해야합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끝없는 선택과 함께 진정한 성공 기업은 Excel에서 소비자 지느러미를 돕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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