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3일 일요일

구글 동아리가 충돌하는 경우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xJ2UW4IP4Wg/:

편집자 참고 사항 : 게스트 작가 록키 Agrawal 에서 블로그 재설계 및 짹짹 @ rakeshlobster .

내가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가가 만든 콘텐츠를 찾을 수 자신의 블로그 , 테크 크 런치 , 페이 스북, 트위터 , 플리커 , Quora , EveryTrail , , 옐프 , 정사각형 , 유튜브 , disqus , 킨들FlyerTalk . 나는 인터넷 사용자의 대부분보다는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적극적으로 콘텐츠와 그것에 맞는 관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합니다. 난 하이킹면, 전 trailheads 사진, 포크 및 시각 흥미있는 다른 것들을. 나는 또한 가지고 GPS를 나와 함께 그래서 정확하게 할 수 각 사진에 위치 정보 태그를 지정 . 그것이 흔적을 하이킹하는 방법을 결정 EveryTrail 사용자에게 가치이기 때문에 그것을. 내 페이스 북에 하이킹에서 사진을 업로드하면 해당 좌표 사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 저는의 촌놈 .

구글 +가 제공하는 것을 통제의 수준을 감안할 때, 나는이 위대한 새로운 도구를 흥분한다. 하지만 난 아니에요.

그것은 특히과 잘못된 문제를 해결 구글 동아리 , 사람들이 다른 그룹과 다른 것들을 공유할 수있는 구글 + 기능입니다. 그리고 오늘 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노이즈 비율로 신호를 증가합니다.

올바른 고객을 도달

그것이 사람들의 생활에 여러 개의 동그라미가 있다고 할 때 구글이 전적으로 옳습니다. 광산에서 많은 확실히있다. 제가 현재까지 그것을 해결하신 방법은 단지 서로 다른 사회 집단에 대해 서로 다른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다른 그룹으로 받아 누가 조심 스러워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 스북 (Facebook). 일반적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만난하고 단어의 광범위한 정의에 친구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것은 동료 과거와 현재의 임의의 친구, 급우, 친구 - 오브 - 친구를 포함합니다. 난 단지 컨퍼런스에서 한 번 만난 낯선 사람 또는 사람의 친구 요청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 트위터. 분명히 누구든지 나를 따라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걱정하는 주제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따라합니다.
  • 포스퀘어. 내가 만난 사람 포스퀘어 친구를 제한하고 함께 시간을 보낼 가능성이 있어요. 포스퀘어에도 아르 페이 스북 (Facebook)에 내 친구, 내가 그들의 절반만을 포스퀘어 친구입니다.
  • 링크드인. 모든 직업, 사업 개발 및 모집 명을 검색에 대해. 내가 같이 일한 사람들과, 파트너 기업, 제가 회의에서 만나는 사람 등에서 링크드인 요청을 수락

이 분리는 나를 위해 콘텐츠이나 공유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