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혁명은 방송되지 않습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dMoYj1U3FE0/:

구글 + 이메일에 쌓아 계속 초대로 좋은 옛날 것 같아 다시 여기에 있습니다. 이메일 트위터가 실시간으로 직접 메시지를 도입하면 다시, 년대의 한가운데에 상어를 뛰어되는 Y2K 기술입니다. 스코블 델타 : 블로그가 여전히 구글 + 분석하거나 호출 수 있듯이 숨막혀하는 이유입니다 그 이후 어떻게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로버트는 그의 완전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흡수와 경우 또는 그의 마음을 변화를 선언하면 사이의 시간이야.

로버트는 구글 + 진짜 문제가 있습니다. 그 플랫폼 자체에 대한 이외의 토론의 광대한 황무지를 무시할 수 있으므로 조기 일이에요. 물론, lotsa 사진 그리고 어쩌면 흥미로운 기사의 일부 동영상 및 참고 문헌은 (실제로 그렇진 인용 전면)에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어찌할 바를 모르게하다 대화 타이어 층 귀중한 정보의 행렬을에 진짜 소셜 그래프가있어 척, 발로이다.

로버트 문제는 그가 그들이 트위터 목록 이상의 무언가를한다는 완전히 확인되지 않고 동아리의 아이디어에 구입한 것입니다. 이미 트위터에서 이상의 목록을 당기의 방법 전화가 없습니다. 나는 목록이 확실히 그들을 조립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부여하지 유용 줄 알았 적이. 동그라미 적어도 지금까지, 관리하기 쉬운,하지만 난 단지 그들의 두 내가 채워했습니다 가족, 그리고 다른 사람들하는 친구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그들이 같은 고통 만들 었어. 그것은 외부 측면에.

수신 측면에서 동아리는 무엇보다 성가심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잡음 신호가 다소 조정되어 방식으로 사람을 넣어 다른 사람을위한 조직 원리로 감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험은 홍보 방송부터 밖에 참가자에서 추측할 수 이른바 제한 대화 범위. 그 중 하나는 내가 신비한 109 다른 사람이 다음에 최초의 스물 정도 이름을 확인할 수있는 세일즈 포스의 동료에서 왔어요. 아마도 이것은 iPad 사파리가 아닌 표준 브라우저의 UI를 사용하여 결과이지만, 아직도 혼란과 같은 교류에 접근한다.

효과에 이름이 내가 볼 수없는 서클은 회원의 목적이나 근거를 이해하지 않고 주제를 논의하기 위해 그룹 초대합니다. 단지 혼란의 수준에 도착 일이있다. 내 동료의 판단 (내가)에 의존해야하지만 아마도 함께 얘기하고 또 누구의 몇 가지로 더 통찰력이 없습니다. 나는 채터 내 동료에게 개인적으로 여기 쓰고, 더 많은 개방과 민간 모두 그룹에 제한된 이유 나와 통신있어의 명확한 이해와 함께 편안한입니다.

오픈 채터 그룹은 여전히​​ 날 합류 누가 알려주 때문에 사람들이 거기에 관심, 직업의 책임과 세렌 디피티를 기반으로하는 이유의 감각이있다. 하지만 당신은 서클에 가입 단지를 만들거나 나가는 방향으로 사람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난 그렇게하다고 대해 동일한되는, 그렇게 생각 해요. NET 결과는 명백히 참가하는 모든 사람의 수준에서 제외하고 그룹의 역동을 이해의 부족이다. 많은 이들 매체 약혼했지만, lurker의 역할은 플러스로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중 누구도 성공적으로되지 않도록 새로운 플랫폼 걸로 없으며 어느 순간이나 하루에 무슨 일이 합성의 일을 시냇물 이러한 종류의 찾는 많은 사람들이있다. 사실, 거기가 우리가 아마존에서 시리우스와 교차 판매 권고 하워드 스턴과 함께 본적으로 그 이유에 대한 출판의 세계에서 성공한다. 사회적 신호를 전송, 브랜드 개발. 그들이 다른 이야기를 받고 있습니다. 명확한 피드백 루프없이 의사 소통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공개 설정은 그런 불균형이 없다 : 나는 그들이 네트워크에 한 번 그 사람이 그것을 읽을 수있어. 나는 환경의 지식의 맥락에서 생활을 뭐라고해야할지. 일부 프로토콜이나 행동에서 실수를 피하기 위해라고 어떤 diluting, 제한 등이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은 차이를 분리 다각적인 접근과 함께 청중의 광범위한 범위 커뮤니케이 션쪽으로 저를 탐색, 자유롭게 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