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구글 플러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 나는 해결책이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iGz-dJlMgds/:

Google은 플러스이 어마 어마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페이스 북의 콜라, 슬프게하는 펩시보다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훨씬 길고 헐거운 비옷의 더 나은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서비스가 반복적으로 공개 발에 자신을 촬영하여 지난주 동안 선의의 더미를 희생이 너무 좋지 않다.

먼저있었습니다 브랜드의 실수 . 지금은 훨씬 악화의 : 그것은 그들이 것 같군요 도매 프로필을 삭제하는 그들은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법적 이름이 아닌 다른 핸들을 사용하는 일지 모른다고 의심 때문입니다. 인터넷에서! 공포! 더 나쁜 아직 재미 없게 공격적 언어로 Google의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그것의 정책은, 당신은 이해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바보 같은 정책 옹호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뇌사 상태가 다른 곳에서 볼 기업 - 통화의 연상입니다 방어 / 설명? 바보 같아에도 불구하고. 아, 구글. 우리는 모두 당신이보다 나은 줄 알았는데. 빛을보고 바로 우리를 증명하세요?


수자나 마카
친애 # 구글 , 내가 당신을 사랑 해요,하지만 귀하의 # 구글 + 정책이 적절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전까지 내 shitlist에있을 것입니다 너무 짜증나. # googlefail

문제가 무엇입니까? 문제는 수많은 사람이 매우있다는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