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새 iPad이 광고 하이라이트 융통성은 의심까지려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JP99K0P0zno/:

"우리는 우리의 기억을 공유 멈추지 않을거야. 또는 좋은 책을 잃어버린 것도 아니라 구. 우리는 항상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팀을위한 저녁 식사와 요리를 응원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회의에 가고 홈 무비를하고, 새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어떻게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

오늘 발표, "우리는 윌 항상"TBWA로 2 상업 세 번째 iPad가 걸립니다 처음 두 iPad 하드웨어 사양 이상의 장치 기능을 강조 - - 2 광고를 한 단계 더. 초기 채택자 고객 대 주류에 직접 호소, 새로운 광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조리법에 따라 책을 읽고, 사진 앨범의 창조와 같은 (또는 PC)를 아날로그 완료 줄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iPad 2의 능력을 강조 홈 movings 만들기 또는 아이의 필적 감정을 (참고 : 교육, 회의 갈, 스포츠를보고 소리를 OS X 사자에).

애플은 여기에 MG로 설교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쉽게 수있는 디지털 도구를 강조함으로써 앞으로 기본적인 인간의 행동을 강요하는 그 시도에서 장치가 이제 실제로 사용할 제외하고 일종의 1990 년대부터 & T의 매우 미리 아는 "당신은 윌"광고, AT 생각나게 "우리는 항상 윌" . 둘 다보고 직접 참조하십시오. 기괴한, 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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