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Voomote 하나는 잘 조직 범용 원격에 아이폰 밝혀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25/voomote-one-turns-your-iphone-into-a-well-organized-universal-re/:
Voomote 원
좋아, 그래서 이름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Voomote 하나는 실제로 좀 깔끔합니다. 그것은 아니에요 첫째 우리가 아이폰 본 적이 있으며, 달리 범용 원격 어댑터 Surc IR의 경우 , 아마 당신이 부피를 떠나고 싶지 않을 때 사용하지 않는 휴대 전화에 연결된 -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특정 방에 장치를 기반으로 전환 수있는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만들 수있는 능력과 같은 몇 가지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큰 스크린과 케이블 상자, 그리고 더 품위있는 설정하고 스테레오에 대해 별도의 침대 룸 하나를 제어하는​​ 거실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하나의 가상 버튼 탭과 여러 장치를 해고 명령 매크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Voomote 애플 리케이션은 애플 리케이션 저장소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 IR - 발파 소매 다시 99달러을 설정합니다. 일부 PR을위한 휴식 이후에 아래의 갤러리와 머리를 확인해보세요.

Voomote 하나는 잘 조직 범용 원격으로 아이폰 세가 계속 읽기

Voomote 하나는 잘 조직 범용 원격으로 아이폰을 전환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25일 (월) 동부 서머 타임 10시 00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영구 링크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