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7일 목요일

IBM 왓슨 영업 담당자와 콜드 방문객을 바꾸려면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WvabQWsCnGc/IBM-Watson-To-Replace-Salespeople-and-Cold-Callers:
익명 독자 정복 제퍼디 후 "작성! 의료 만성 질환의 진단에 서슴치 않고 만들기, 왓슨위한 IBM의 다음 응용 프로그램은 판매와 고객 지원을 향상합니다. 회사는 단순히 도메인 특정 정보와 왓슨 (또는 오히려, DeepQA) 채울 수있을 것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 그리고 그것이 잠재 고객의 질의 답변을하기 위해 자연어 처리 기술을 사용하는 등 앉아서. 잠재적인 혜택은 거대하고 있습니다. 왓슨 역시 기존의 영업 및 지원 팀을 확대하거나, 완전히 그들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약 그리고 자체 - 트위스트를 충실이 다시 목적 왓슨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회사보다 IBM의 왓슨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IBM에서, 내부 될 것입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