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7일 목요일

일본어 토로 II는 기계 달팽이의 속도로 앞서 갤럽스 (비디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06/japanese-toro-ii-gallops-ahead-at-a-mechanical-snails-pace-vid/:
와 달팽이 혜택 ? 우리 소금 뿌리는 동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주오 대학에서 약간의 진취적인 엔지니어 mechatronic의 영감을 사료로이 정원 - 다양한 해충을 설정하는 관리. '갤로핑'의 gastropod의 선호하는 방식에 따라 - 도보 - 투 - 머리 근육의 수축이 궁극적 파도가 앞으로 추진 - 메카 트로닉스 연구실에서 연구자들은 토로 II, 가까운 병원에 그것의 방법을 만들 수있는 전방향 로봇을 만들었습니다. 그건 왜죠? 음, 봇의 큰 사로잡혔다는 표면적은 좁고 미끄러운 환경에 적합하게 - 그래서 그것은 (는 응급실 바닥에 바람 모르지만)로 떨어진 경우에는 꿈쩍도하지 않습니다. 독특한 운동 기술은 다른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메카 - mollusks을 과거에,이 프로젝트 뒤에 팀은 자신의 천장과 일부 만드십시오 만든 벽을 등반 동물 흡입 확실히 포함을 -. 우리는 인정, 우리는 가지 우리 청소년의 나트륨 염화물의 허물에 대해 죄책감을 느낍니다. 빈대가 repurposed지기 전에 그리고 지금 우리가 달팽이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그것은 단지 시간의 문제. 휴식 후 전체 전방향 비디오 awesomeness.

일본어 토로 II를 읽고 계속이 기계 달팽이의 속도로 앞서 갤럽스 (비디오)

일본어 토로 II는 기계 달팽이 속도 (비디오)에서 진행 갤럽스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6일 (수) 동부 서머 타임 21시 13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IEEE 스펙트럼 | 출처 나카무라 랩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