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7일 목요일

조쉬 해리스는 그의 유선시 Kickstarter하는 데 걸리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I1kVQOa9LYU/:

지난 해부터, 조쉬 해리스는 자신의 자금을하려고왔다 유선시 개념을 . 그것은 서로 월드 와이드 웹에 멀티 캐스팅, 모든 시청자도 방송하는 crowdsourced 인터넷 TV 방송국의.

이것은 다큐멘터리 영화처럼 작은 소리하면 우리는 공공 장소에서 라이브 해리스는 주제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10 년 전 주피터 커뮤니케이 션과 의사를 설립,하지만 약간의 편심. 유선 도시에 대한 그의 궁극적인 비전은 (아래 작년부터 그와 함께 인터뷰를 체크 아웃) 야생 있습니다. 해리스는 한때 필요한 모든 그것을 만들기 50,000,000달러다고 말해 줬어. 나는 그가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 작고 저렴 조각으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제안했다.

이제 그는 그의 썼 Kickstarter에 아이디어를 그것이 아마도 유니폼 정도가 될 것 ". NET 텔레비전 조종사"고를 구축하기 위해 25,000 달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그리고 그를 실제 생산 가야 일부 천사 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그가 말하더, "그것은 문제에 청중의 관심의 리트머스입니다."

그것의 첫날에,이 프로젝트는 이미 2천1백8달러을 제기했다. 나는 그가 원한다면 그는 Kickstarter에서 전체 50 만 달러 인상 줄수있을거야. 그것은 Kickstarter에 대한 완벽한 건 아니고 절반 영화, 반 인터넷 시작 했거든요.

"당신이 기여한 유선시에서 어떤 주식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유선시 세트 사이버 생활 일 (양도) "어쩌면 포함한"창립 멤버가되어 줘서 권한 "을 얻을 것이다 . 당신은 2천5백달러 이상 들어온다면 도시 생도 반다나 유선 "당신이 얻을 :

자켓, 바지, 양말, 속옷, 체포되었던 셔츠, T - 셔츠와 모자를 포함하여 공식적인 유선시 공식 드레스 유니폼. 유선시 세트 (양도)에 사이버 생활 7 일 (4 용). VIP 상태 (프라임 캡슐 호텔 거실 포함), 개인 비디오 조교 및 특수 능력 / 권한 플러스 일년. 플러스 20,000 BoWC 학점.

음, 뭘 기다리는거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