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7일 목요일

Slashdot에 물어보세요 : 뉴비를 위해서 가장 리눅스 배포판을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qNNOoJXbC4E/Ask-Slashdot-Easiest-Linux-Distro-For-a-Newbie:
anymooseposter 엄마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컴퓨터 수업을하고있다 "쓴다 그녀가 묻습니다 :.. 나는 리눅스 OS를 다운로드하여 클래스에 대한 그것을 밖으로 시도해야 할 과제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OS 다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음. 제가 윈도우와 OS X를 사용하여 이후에, 임무는 리눅스 제안합니다. 그러나, 내 문제는, 제가 CD에 넣고 시도하는 리눅스를 기반으로 가장 쉬운 버전은 무엇입니까? 제가 웹에서 여러 보았다. 당신의 총수입의 모든 생각은 머리? " 어떤 리눅스 듀얼 부팅 Disto 및 / 또는 드라이버 문제로 리조트하지 않고 설정하는 가장 쉬운 것입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