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4일 일요일

아마존, 귀하의 코너 저장소로 전달의 편의를 가져 세븐 일레븐 팀 최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9/04/amazon-7-eleven-team-up-to-bring-delivery-convenience-to-your-c/:
우리가 현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늦은 금요일 밤. 당신은 작업을 완료하고 현지로 들어가고 결정했습니다 7 - 일레븐을 슬림 짐, 산 브루에 대한 집에 가는길 그리고 ... 귀하의 아마존 패키지? 왜 그래, 같이 터무니없는 그것이 보이는 것과 잘 사서함과 같은 당신의 인근에 퀵 - E 마트의 미래에 사물함 수 있습니다. 소문의 속삭이는 바람이 매일 통해 귀로 날아 및 Bezos - 지원 가능성이 작은 너겟을 전달. 소스에 따르면, 시애틀 체인은 이미 가능성이 내년 여름으로가는 전국적인 공개와 함께, 자사 소유의 프로토 타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가죠? 틀림없이, 당신은 이메일로 바코드가 귀하의 아마존 숨기려 액세스 도착 핀을 나타내기 위해 사물함에 의해 스캔 수있는 후 온라인 확인 절차 동안 세븐 일레븐 배달 위치 선택을 제공됩니다. 좋아, 그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편리하게 생각하지만, 또한 그 중 일부에 던져 어때 안드로이드 기반 tablets ? 이제이 시점 - 판매의.

아마존은 귀하의 코너 저장소로 전달의 편의를 가져 세븐 일레븐 팀까지가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4일 (일) 동부 서머 타임 08시 07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데일리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