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4일 일요일

사랑의 시작 여름 유럽 - 런던, 베를린 이후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5l5GkiU7HWM/:
EQDEUJIXOYE3DNYOIQ4MPTWCC4YF1ZAOFVD0PPCS5V4MW3Q1 (1)

런던, 여름 2011 년 : 당신이 런던에서 따뜻한 여름 저녁에 주차장에 1500 시작 사람을 모을 수 때, 뭔가를 아는 일이에요. 당신은 그들이 오전 8시 전에 파티를 떠난다면 지불해야합니다 베를린에서 공동 시작 파티에서 8백명 말할 수있을 때, 뭔가가 될 알아요.

그리고 그것은 런던과 베를린에 있습니다. 다른 유럽 센터 - 파리, 코펜하겐, 바르셀로나 - 명확하게 자신의 시작 클러스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것은 유럽 테크 장면에 대한 중력의 자연 센터되고있다 런던과 베를린. 다음 상황이 정말 일어나고 실현 - 그들이 다른 일 "나는 런던과 베를린 사이에 비행기에 내 일 지출 오전"내가 말했듯이 - 런던 - 기반의 VC 당신을 말할 때. 이것은 지금 유로파 "NYC - SF 적목 현상"(적목 현상없이)입니다.

그 이유를 알기위해 분명한 사실이야. 런던, 밸리에서 방문자에 대한 유럽 최대의 금융 센터와 천연 랜딩 포인트 해산물이 매우 풍부 국제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이스트 런던에서 자신의 자연 시작 클러스터, 또는이 라운 실리콘을 (우리는 일련의 문서화 있었있는 여기 필름 ).

베를린 한편,에 살고 일할 저렴한 유럽 (풍부한 엔지니어링 인재 풀을가 어디에 특히 중앙 및 동부) 각지에서 인재를 유치에 자연스러운 친근감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 설립자의 증가 국제 무대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복제 공장 "의 최근 선언에 의해 입증 뭔가로서 족쇄 밀어내고있어 안티 모방 혁명 ".

따라서, 지난 목요일 밤 이번 주에 연간 파티 - 런던 현장의 일부나은 - 런던에 1,500명을 받고 있으며, 그 3 주 밖에 전이었고 SoundCloudEyeEm는 그들의 800 명을 모았다.

이 9와 같은 새로운 이벤트가 나타납니다 사전 회의해적 정상 쾰른에서 어떻게 웹에 중부 유럽에서가 ... 다음 주입니다 Seedcamp 런던에서 주, 더블린의 DWS 가을 / F.ounders, 르 웹 파리에서 목록에서 일어나는 . 그들은 전에 꽃 적이처럼 세상을 받고 혁신적인 유럽 신생는 꽃이 있고, 그들은 자신을 소개할 수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사랑의 여름은 1968 우드스탁 시대는 유럽의 신생 기업에있다면 당신이 가만히 있으면, 그때 여름은 2011에요.

혁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베를린, 여름 2011 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