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4일 일요일

왜 RSS로 유지하는 것은 생산성, 정신을 오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OzR-uL9zHQ8/why-keeping-up-with-rss-is-poisonous-to-productivity-sanity.ars:

미국이 긴 노동절 주말에, 우리는 다양한 ARS의에서 당신에게 의견 조각 세트오고 작가 - 우리는 당신이 코멘트에서 대화에 참여해야 사랑했습니다.

표면에, RSS가에서 일어나는 모든에 유지하려면 인터넷과 내가 다 의미가있는 우리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나로 말하자면, 내가 깨어있어 거의 모든 시간을위한 다섯 분 간격으로 정기적으로 RSS를 사용합니다. 직장 모두에 대한 RSS를 사용하고 개인적인 이유 - 그것은 나를 내가 뭔가를 놓친 적이 없었는데다고 보장하기 위해서는 문제에 거의 모든 기술 사이트에 감시 도움이 플러스 나야 내가 '내 친구의 위에이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가족 '살고있다. 그렇지 않다면 RSS에 대해, 난 아무것도에 두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내가까요?

두 번 8 개월 동안 몇 주가로, 나는 내 소중한 RSS 피드없이 갈 강제했다​​. 내용은 문제가 그곳을하지 기술적 한계에서 내 인터넷 연결에 있던 시간이지만 RSS에서 멋진 휴식 기간 후에 내 경험에 정말 그것이 실제로 내 인생에있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불필요한 내 눈을 열었습니다. 작업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그냥 잘 중요한 기술 데나 관리 않았 나보다 빠르고 생산되었다. 나는 또한 죄책감에 모든 것을 유지하는 의무의 무거운 무게를 제거하는 동안 해당 게시물의 내 초점과 이해를 증가, 그의 개인적인 얘기일 사실 언제든지 읽어주고 싶었에 대한 자세한 의식 결정했다.

내가 말을 감히하지만 RSS 않고 갔을 때 내 삶의 품질과 작업 개선. 그리고 저도 당신을 위해 것 같아요.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