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4일 일요일

회사를 판매하는 방법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gcEyJtG65E4/:
alec baldwin selling

편집자 참고 사항 : 제임스 Altucher는 투자자, 프로그래머, 작가, 그리고 기업가이다. 그는 공식 캐피탈의 이사를 관리하고 투자에 6 권를 작성했습니다. 그의 최신 도서 그가 자유롭게 멀리주고 있어요 . 그는 다른 사람들과 2007 년 1998 Stockpickr.com에서 부동산을 재설정을 구축하고 판매했다. 당신은 그에게 따를 수 @ jaltucher을 .

저는 꽤 좋은 세일즈맨은,하지만 최악의 협상입니다. 내가 말하려면, "만달러 내 자동차 구매 '누군가 난 그저 어깨를 으쓱 내 어깨를하고"OK "라고 말하고 싶지만"8천달러 "말합니다. 사실, 그 일이.

어떤 사람들은 모두 잘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힘겨운 일이라고 봅니다. 정의. 당신은 당신이 상관없이 반대편이 말하는 무엇을, "아니오"라고 기꺼이해야 협상되면 "예."말을 다른 사람이하고 싶은 세일즈맨인 때.

그들은 총 어느쪽 아니지만, 그래서 목표는 완전히 다릅니다. 큰 그림 그런데 :

협상은 가치를 잃어 버립니다. 판매가 전부입니다.

왜? 누군가가 "예"당신에게 말한다면, 당신은 문을 있기 때문에. 결국 다음 당신은 (또는 남자, 뭐든간에) 침대에서 여자를 얻고 있습니다. 당신이 바로 문 앞에 협상을한다면, 당신은 멀리하고 다음 집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 에너지를 소요하고,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날 위해 일한 나의 나쁜 '협상'의 몇 가지 예입니다.

A) 제가 처음 사업을 매각 많은 다른 인터넷 기업보다 같은 시간에 대한 줄하십시오. 그러나 1998 있었고, 인터넷은 가슴을 가야했는데, 우선 주식은 올라갔다. 같은 카테고리의 많은 기업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밖으로 개최가는 파산을 종료. 더 많은 판매에도 사람들은 자신의 주식을 판매하지 않자 파산했다.

B) 나도 돈을 thestreet.com 내 초 회사 Stockpickr의 50 %를했다. 블로그 게시물이 나의 거래가 얼마나 나쁜에 대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귀하의 비즈니스의 50 %를 소유하고있다면,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걱정. 그들은 내 회사 사개월하기보다는 다른 그것의 50 %를 소유 위험 누군가를 구입했다. 기업 그들은 그들 포기의 10 %를 소유. 나는 시장이 만족하기 전에 약 4 개월을 판매할 수있었습니다. 그 후,이 일은 없었어. 그가 그렇게 내가 한 거래를 화나게했기 때문에 나의 직원이 날 종료합니다. [,보기 전 Stockpickr, 오사마 빈 라덴과 협상의 예술을 판매하는 방법]

C) 나는 덜 그녀가 원하는 것보다 천달러 내 아내 클라우디아의 차를 판매했다. 그러나 지금 차는 없어 졌어요. 우리는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않았다. 그 천달러 나에게 가치가되었습니다.

D) 내 예전 회사가 가지고 천달러 영화의 새로운 라인 시네마를위한 웹사이트를 할 수 . 그것이 우리가 사이트의 일부가 같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매트릭스'를 도와 줘서 뭐가 2백분의 1되었습니다. 내가 왜 그렇게 했을까? 최고의 디자이너는 그 영화에서 작동 우리에 의해 고용되고 싶었어요. 한편,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유료 콘 에디슨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토요일 저녁에 늦게 있었다. 난 전혀 이끌어 내지 못했어.

E) 난 공짜로 마지막 책을 주었 또한 대신 더 높은 가격의 $ 0.99를위한 킨들에 팔았어요. 그러나 이것은 내 아이디어를 가지고과 20,000 이상의 사람들이 책을 다운로드. 무료로 도서를받을하는 방법에 대한 위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F) 제가받을 전자를 제공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