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5일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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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참고 사항 :이 게스트 게시물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Uzi Shmilovici 의 CEO 겸 설립자 미래 간단한 소규모 기업을위한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만듭니다. 게시물이 교수 에릭 Budish, 비즈니스의 시카고 부스 스쿨 대학에서 경제학 교수로 한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또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포함에서 피터 레빈 , Andreessen - 호로비츠에서 벤처 파트너 및 스탠포드 GSB에서 교수

무료로 제품 또는 버전을 제공의 아이디어는 많은 논쟁의 소스를했습니다.

가격은 항상 까다롭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기업은 충분히 생각도주지 못한다. 그들은 종종 가격과 비슷한 제품의 전략, "전문가"또는 깨진 근거 (우리가 $ X를 부과해야하므로 우리가 열심히 노력)에 의존하여 만든 탐욕 진술에 기초 자신의 결정을 복사합니다.

무료도 까다롭습하고 그것에 대해 많은 의견과 함께, 우리는 그것이 깊은 몇몇 기업은 다른 기업이 실패하는 동안 모델을 고용 매우 성공하는 이유에 중요한 접근 방법과 다이빙을하는 상쾌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경제 학술 논문, 행동 심리학 서적 아래의 주요 개념에 도달하기 위해 회사에서 일한 전략에 봤는데.

한계 비용의 법칙

가격은 고객을위한 경쟁에서 큰 부분을 담당합니다. 여기에 중력의 법칙만큼이나 많은 진실을 가지고 경제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벽하게 경쟁 시장에서, 장기적인 제품 가격 (일명 '시장 거래 가격 ")됩니다 한계 비용이 생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때문에 감소 호스팅과 대역폭 비용, 대부분의 인터넷 제품에 대한 한계 비용은 오늘날 거의 제로입니다.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용 (별도 지원) 제로입니다 즉, 경우, 시장에서 제품의 장기적인 가격 (때문에 경쟁의 압력) 제로 것입니다.

좋은 경험

"무료"모델의 핵심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입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제품이나 서비스가 좋은 경험의 정의에 빠지다 : 고객이 그들에서 파생 수있는 가치를 결정하기 전에 사용의 기간이 필요한 제품을.

좋은 예는 보관용이다. 고려 드루 휴스턴의 단어 : "사실은 보관용 사람들이 시도하기 전까지 그들이 필요한 몰랐다되는 제품을 제공되었다는 것."

체험 상품의 가격을 보았다 학자가 많이있다. 1983 년, 칼 샤피로 이코노미 스트는 쓴 매력적인 논문 이 주제에 대해. 그의 결론은 고객이 제품의 가치, 경험 좋은 최적의 가격을 과소 평가하는 경향이 이후 다음 고객이 제품의 가치를 실현하면 증가 저렴한 가격 소개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은 제품의 가치를 과대 평가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적의 가격 전략은 초기에 많은 비용이나 장기 계약 고객에 자물쇠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객이 누군가가 그들이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선불 또는 장기 계약에 사인을 요청하면 구입하기를 꺼려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입문 가격 신호 메커니즘입니다. 결론? 낮은 입구에 가격 당신의 제품이 고객을위한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신호.

자유의 심리학

많은 자유의 심리학에 대한 기록되었습니다. 주제에 구체적으로 보았다 두 권의 책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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