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5일 월요일

핫, 플랫, 그리고 와이드 스크린 : Minitabs의 부상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tBKKDEqe0lw/:
Monty_python_foot

"탭 :"삼성 참고 7.7 걸 탭, 그리고 (나와 함께 베어)은 새로운 아첨 아이폰 지난 3 일 우리에게 흥미의 트리오를 가져왔다. 슬프게도, 그 두 가지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미국 (그리고 하나도 수없는 독일과 같이 )하지만 추세가있어도 분명하다. 몇 개월을 기다려 우리는 더 많은 새로운 5 보자 - 내가 틀림없어, 10 인치 tablets보다 시장에 7 인치 tablets/phones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정신과 의사? 누가 휴대 전화의 크기에 대해 기뻐하고, 더 큰 'minitab "에 대한 아우성이지만 단지 머리가 크다?

첫째, 이러한 경향은 새로운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현재 부르는 것보다 와이드 미디어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에 더 많은 아르 휴대폰을 만드는, "평면 큰"경로를 갈 HTC HD2 (그리고, 몇 가지 최근 Archos의 tablets로 돌아 더 갈) 많은 안드로이드 휴대 전화와 함께 시작 candybar 스타일.

하드웨어 설계자들은 팩에에서 실행됩니다. 몇 년 전, LG, 삼성, 애플의 하드웨어 설계자는 모든 사람들이 피아노 블랙이라는 것을 갔다. 모든 피아노 흑인 - 휴대폰, 카메라, 텔레비전, DVD 플레이어. 당신은 무역 드레스에서 "컬러"의 일부 튀긴을했지만, 광택 플라스틱은 라 아이폰 3G는 모든 분노했다.

같은 것은 여기에 일어나고 - 무리의 실행 -하지만 몇 가지 흥미로운 이유. 첫째, 10 인치 tablet 시장은 도청입니다. 갈 곳이 없습니다. 또 다른 하나를 건설하려면 iPad 이외의 아무것도 사고 싶지 폴리 많은 소비자에게 것은 도덕적 실패합니다.

가제트는 totemic 중요성을 보유하고 모양은 제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양은 소비자에게 즉시 분명하고 제조 업체가 죄악의 번호를 숨길 수 분화의 수준에 있습니다. 칩 속도는 정체되어 있으며 소형 장치의 물리적 한계 제조 업체들은 디바이스의 크기와 모양을 재고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도, 새로운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다. 10 인치 tablet은 (최소한에 따라 지루한하고, 더 중요 애플 ) 특허 위반. 그들을 smoosh보다 파이프라인의 탭을 같은 장치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또한, 큰 touchscreens은 아직 구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모든 10 인치 대형에서 maxes 유리에 초점을 통해 제조 업체들은 작은 조각 사냥하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결국, 다음 tablet은 다음 tablet입니다. 거기에 어떤 바람은 하드웨어 크기이며 그것은 능력, 일부 디자이너의 변덕을 제조, 패션에 기초. 그들이 더 큰 얻을로 우리가 이런 것들을 구매 여부 (이하) 맛과 품질의 문제입니다. 제조 업체들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우리를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잠시 동안, 우리는에 매여 있고가는 몇 가지 정말 포켓 긴장 다음 기술은이를 대체하는 나타나서 때까지 장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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