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5일 월요일

구름 TV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Z6smaF_medE/:
TV cloud

TV는 구름으로 이동합니다. 이 책에서 음악 미디어의 다른 종류가 점점 더 인터넷을 통해 배달됩니다 마찬가지로 피할 수있다. 인터넷에 연결된 화면에 기존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배포하는 것이 나오면 넷플 릭스, Hulu, 심지어 애플 TV는 서슴치 않고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컴스 코어 (comScore)에 따르면, 미국에서 인터넷에 보낸 총 시간의 7 %를 차지하고, 우리의주의를 더 많이 잡아 유지합니다.

그리고 아직 TV (및 영화) 산업은 미디어의 다른 형태보다 변화에 더 많은 내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변경 올 것이다,하지만 음악, 뉴스, 또는 도서와 함께 그것이 빨리 발생하지 않습니다.

TV 업계가 Starz 인치 파고있다는 꿈쩍도 넷플 릭스와의 콘텐츠 계약에서. Hulu는 동안 물을 treading 것으로 보인다 자체를 판매하려고합니다 . 심지어 애플은 모델을 변경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다. 그것은 최근에 뒤로 물러났다 (우리가 이동 TV 쇼 대여를 제공하기 위해 시도에서 오는 걸 본 TV 네트워크 이제까지 단 냉담하게 참가하기 때문에 한 달 전에).

그러나 사람이 정말 의심 않는다는 결국 인터넷 케이블 및 위성 회사가 우리의 목구멍을 쑤셔 넣어 그 까다로운 프로그램 가이드를 부숴 여기에 승리는 것인가? 우리 대부분은 정기적으로 몇 수십 채널을보고, 아직은 500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우리는 것이 많은 당 채널 또는 당 표시 기준에 구독 수있다면. 그것은 좋은 경험이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감시셔서으로 시작되는 너무 뻔한 것인데, 그들이 원할 때, 그 자신의 TV, 노트북, iPad, 또는 휴대 전화의 어떤 장치들이 원하는 - 여부에. 하지만 그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구름의 TV는 분포를 변화에 대해 단지입니다. 그것은 쉽게 찾을 수 및 공유 새로운 프로그램을, 그리고 우리가 그들을 소비하는 방식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이 주제에 대해 최근 게시물에 (? 한 정말 그냥 그런 말) 현명한 TV를하고 있습니다, Asymco의 호레이스 Dediu 최근에 :

유일한 수단으로 인터넷에 등장 수있는 스마트폰과는 달리, TV를 활용하여 더 "스마트 내용을"이 없습니다. "멋"이 상자에 있지만 프로그래밍에없는되어야한다.

물론, 좋은 프로그램의 부족이있다 뜻이 아니었어요. 내 말은 프로그램이 무엇에 혁신이다 - 그것이 할 고용의 직업이 없다는 것입니다. 방법은과 유통 사람의 삶에 맞는. TV 프로그램은 반세기 동안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같은 장르, 같은 기간, 동일한 사업 모델, 같은 시리즈 형식 및 예약 및 "나는 루시를 사랑"1951 년 초연 때와 같은 가치 사슬 기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사람들이 동일 브랜드의 광고 그리고 관객이 대부분 균질 의해 영향을 가정 같은 시간 매일 (다른 아무것도하지 않고있는 동안.) 동안 사람 감시 TV를 가정합니다.

티보는 TV가 영리하게하려하지만, 그것은 너무 밖의 DVR 기술을 공동으로 거부하고 자신의 셋톱 박스에 갇혀 케이블 및 위성 회사에 의해 시어진했다. 티보는 지금 특허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할 수밖에 있지만, 티보 (TiVo) 자체가 소비자의 브랜드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당신이해야하는 모두는 아래 차트를 봐입니다 ZDNet의에서 에드 봇 용어 '넷플 릭스'대 '티보 "와에 대한 검색을 비교하다 함께"미디어 센터. "

봇은 결론 :

당신은 명확 요구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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