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5일 월요일

레고랜드에 잠기다 : Gazillion 벽돌 그리고 미니 스타워즈 Geekfest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SqmuBr4yuAs/:
OLYMPUS DIGITAL CAMERA

무엇 레고랜드의 경우 괴짜 바람을됩니까? 그는 무엇 필터없는 재미의 하중을하고 있습니다.

"무슨일? 내 개인 블로그에 이것을 보관해야한다. 이것은 기술과는 아무 상관도 없어 가지고 있으며,이 블로그는 큰소리로 고함 테크 크 런치라고합니다. 테마 파크 방문에 관한 보고서와 사진은 절대적으로이 블로그에서 여기에 장소가 없습니다. 난 네 인생의 몇 분을 낭비하고, 시간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수 있고, 아마에서 탈퇴해야하며 다시, 테크 크 런치를 방문하지 마십시오. "

좋아, 우리가 즐거운 것들에, 그런데 거기에서 벗어 났어 지금!

나는 다음 오르후스 '아름다운 실수'컨퍼런스 및 전시회에 대한 덴마크의 이번 주되었습니다. 당신이에서 말할 수 나는 즐거웠 내보고 여행. 그래도 끔찍한 짓을 했어.

이벤트의 세 번째 날에, 아이를위한 기술의 다음 물결에 대한 교사에 대해 별도의 회의에서 Billund 센터에서 있었다 - 당신이 그것을 짐작 - (작은) Billund . 제가 실제로 행사에서 연설 아니었로서, 나는 회의실 밖으로 몰래 빠져 나갔을하고, 원래의 통과, 길 아래쪽으로 1 마일을 걸어 레고 , 편리 덴마크에서 두번째로 분주한 공항, Billund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공장, 뿐만 아니라 레고랜드 호텔 .

내 목적지 : 테마 파크 레고랜드 Billund , 인기있는 관광 명소는 원래 1968 년 오픈.

친절하게 날 행사에 초대하지만, 그것이 훨씬 내 여행의 하이라이트 있었던 다음 오르후스 주최 불손하고 싶진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내가 다시 아이처럼 느껴 져서 때문입니다.

노트북 가방 주변 하나 들고 말고, 덜도 말고 - 난 내가 꽤 많이 줄줄이없이 아이들과 함께 공원에서 유일한 어른되면서 대기 라인에서 부모로부터주의를 수집하는 보이는 어떤 놀이기구에있어. 아 글쎄, 내 생각에, 난 테크 크 런치에서 내가 일을 아픈 희생을 제작하는 데 사용 해요.

여기 고가, 360 정도이고 약간 레고랜드 Billund 공원의 비디오 개요를 질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